Install Steam
sign in
|
language
简体中文 (Simplified Chinese)
繁體中文 (Traditional Chinese)
日本語 (Japanese)
한국어 (Korean)
ไทย (Thai)
Bahasa Indonesia (Indonesian)
Bahasa Melayu (Malay) BETA
Български (Bulgarian)
Čeština (Czech)
Dansk (Danish)
Deutsch (German)
Español - España (Spanish - Spain)
Español - Latinoamérica (Spanish - Latin America)
Ελληνικά (Greek)
Français (French)
Italiano (Italian)
Magyar (Hungarian)
Nederlands (Dutch)
Norsk (Norwegian)
Polski (Polish)
Português (Portuguese - Portugal)
Português - Brasil (Portuguese - Brazil)
Română (Romanian)
Русский (Russian)
Suomi (Finnish)
Svenska (Swedish)
Türkçe (Turkish)
Tiếng Việt (Vietnamese)
Українська (Ukrainian)
Report a translation problem

덥고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에도 이번 한 주 수고하셨습니다.
벌써 6월 마지막 주말이네요. 이번 달도 몇 페이지 안 남고 올해의 상반기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그래도 아쉬워하기에는 아직 나머지 절반이 있으니 천천히 마음을 잡고 하고 싶은 거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 같아요.
지나간 좋은 일은 잊어버리지 않게 마음속에 책갈피라도 끼우고, 이번 한 주 충분한 휴식과 함께 7월을 맞을 준비를 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불금과 함께 시작된 스팀 여름 세일에서 여러 게임 구경도 하시면서 즐거운 주말 시간 보내세요. (੭˃ᴗ˂)੭
어제가 24절기 중 낮이 가장 긴 '하지' 였다고 해요.
본격적인 무더위의 시작과 장마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뜻이지만...
이제 다시 조금씩 낮은 짧아지고 밤이 다시 길어진다는 뜻도 되지요.
올해도 이제 절반 가까이 온 거 같아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게 아쉽지만,
요런 때 다시 마음잡고 새 공책에 글을 쓰듯이 산뜻하게 뭔가 시작하기도 좋은 거 같아요.
더운 여름 건강 잘 챙기시고 새로운 한주 일상 기분 좋은 시작되시길... ପ(⑅ˊᵕˋ⑅)ଓ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네요. 이번 주도 무더우니 야외 외출과 건강 유의하시고 하루하루 행복한 이벤트 많이 일어나길 바랄께요~ (ノ゙⌯'⌄'⌯)ノ゙*
이번 한주도 수고하셨습니다~
토요일 밤 즐겁게 보내시고 더운 일요일 낮엔 시원한 음료같은 청량함이 휴식에 더해지면 좋겠어요. 그럼 6월 첫 주말 휴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여름의 더위와 함께 6월이 문 앞에서 기다리는 5월 마지막 주말이네요.
주말에 잘 쉬시면서 이번 달 잘 마무리하시고 새로운 6월을 만족스럽게 시작하시길~
달달한 휴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오~
다음 주 비 예보가 있어 조금 낫겠지만, 아직 더우니 몸조리 신경 쓰시고 휴식이든 업무든 시원하고 만족스러운 주말 보내시길 ....
그리고 리프님도 남은 5월 절반은 지나간 절반보다 좋은 일 많이 생기길 기원합니다.
일교차도 크고 자외선도 강하다고 하니 낮 외출하실 때는 주의하시고, 즐거운 게임과 함께 주말 평온한 휴식 보내세요~
리프님도 주말( 혹은 징검다리 연휴) 동안 충분한 휴식으로 몸과 마음에 여유를 챙기시고, 새로운 달 기분 좋게 시작해요~
날이 더워지는데 리프님도 몸과 마음 다 시원한 여유가 있길 바라며,
곧 다가올 5월을 기대하면서 이번 주말도 만족스러운 시간 되시길 기원합니다.
많이 더워졌는데 리프님도 일상의 피곤과 스트레스를 식히는 시원한 주말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리프 님도 흐린 날씨처럼 피곤한 것은 오늘 금요일에 잘 마무리하시고 주말은 개운한 기분으로 맞이하시길~
산에 나무를 채우고,
스팀에는 게임을 채우고,
리프님의 주말에는 여유와 휴식을 가득 채운 일상이 되길~
☆╔╗╔╦══╦═╦═╦╗╔╗ ★ ★ ★
★║╚╝║══║═║═║╚╝║ ☆¸.•°*”˜˜”*°•.¸☆
☆║╔╗║╔╗║╔╣╔╩╗╔╝ ★ NEW YEAR ☆2026
★╚╝╚╩╝╚╩╝╚╝═╚╝ ¥☆★☆★☆¥★☆★☆¥★☆¥
☆°*”˜.•°*”˜.•°*”˜ ˜”*°•.˜”*°•.˜”*°•.°*”˜.•°*”˜.•°*”˜ ˜”*°•.˜”*°•.˜”*°•.
Happy New Year
햅뉴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_/\ 。・゚゚゚・。
⊂⌒つ- ᴥ -)つ
안녕하세요 리프님!
이번주도 고생 많으셨어요!!
추위는 풀렸지만 날씨가 흐릿하니 안좋네요
오늘 미세먼지까지 나쁨이라고 하니 외출하면 마스크 꼭 챙기셔야겠어요
감기 조심하시구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 .✧ \
﹒﹒。゚/﹒❄️﹒\
。゚﹒﹒(︵‿︵‿︵)
꒷✧ /﹒⛄️﹒🦌\
⊹﹒/🎄﹒🧣﹒★\
.﹒(‿︵‿‿︵‿︵‿)
⊹/🔔﹒﹒🎅🏼﹒❄️✧\
/。゚﹒🌲﹒ ★﹒🛷.﹒ \
(.︵‿︵‿‿.︵.‿︵‿︵.)
ᕱ ⑅ ᕱ | |˚。ᘏ ︵ ᘏ
( ྀི ᵔ ᵕ ᵔ). | | ꒰˶ᵔ ᵕ ᵔ˶ ꒱
ଘ(ა 🥛 ૮)🎁 🎁(ა.🥧.૮)
오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으니까
반드시 건강 잘 챙기세요
밥을 잘 먹고 제시간에 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