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
리프
Kyonggi-do, Korea, Republic of
:Mirro_Lollipop:게임 블로거 리프입니다. 최신 게임보다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게임이나 고전, 아케이드 게임을 좋아합니다. 가끔 에로게도 파는 편이니 플레이를 목격하시더라도 모른척해주세요.

:Mirro_Lollipop:친추는 한국인이고 저격성 아니면 대부분 받습니다. 대화는 저와 친하신 일부를 제외하면 먼저 하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대화를 거는 것을 보면 대부분 답변합니다.

블로그 주소 : https://blog.naver.com/leaf_second
:Mirro_Lollipop:게임 블로거 리프입니다. 최신 게임보다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게임이나 고전, 아케이드 게임을 좋아합니다. 가끔 에로게도 파는 편이니 플레이를 목격하시더라도 모른척해주세요.

:Mirro_Lollipop:친추는 한국인이고 저격성 아니면 대부분 받습니다. 대화는 저와 친하신 일부를 제외하면 먼저 하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대화를 거는 것을 보면 대부분 답변합니다.

블로그 주소 : https://blog.naver.com/leaf_second
Currently Offline
개인적인 공지 사항입니다.
:Mirro_Lollipop: 게임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leaf_second/

:Mirro_Lollipop: 스팀친구는 저격성 친추나 혹은 사기를 위해 접근하는 외국인들을 제외하면 거의 받습니다. 간혹 프로필 국적이 한국이 아닌 해외 국적인 경우 한국인으로 특정 지을 수 없어서 거절 될 수 있습니다.

:Mirro_Lollipop: 정말로 친한 일부(블로그 이웃)을 제외하면 제가 먼저 채팅하는 경우는 거의 없는 편이며 대부분 조용히 접속만 하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채팅을 남겨주시면 거의 답변을 해드립니다. 간혹 잠수 혹은 몰컴 중이라 답변이 느린 경우가 있기는 합니다.

:Mirro_Lollipop: FPS 게임은 멀미가 심한 편이라 비선호하며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게임 혹은 아케이드 게임을 좋아합니다. 에로게도 간혹 플레이 하는 경우도 있으니 취향을 존중해 주시거나 모른척 넘어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근에는 게임할 시간이 없어서 방치형 게임 위주로 켜놓는 경우도 많습니다.

:Mirro_Lollipop: 에로게도 게임의 한 분류로 보는 사람이라 30분 이하 플레이타임을 가진 게임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입니다. 플탐이 지나치게 짧고 게임성이 빈약해도 일러 혹은 Live2D 수준이 높아 평가가 높은 게임들을 부정적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Review Showcase
나루호도 셀랙션, 오도로키 셀렉션, 대역재도 샀으니 역전검사 합본 내주길 바랍니다. 역전재판 중 5, 6을 안 해본 것이 한이었고 역전재판 1~4, 역전검사 1~2를 복돌로 플레이해서 캡콤에게 미안한 감정도 있었기에 한글화로 스팀 출시만 해주면 시리즈를 구입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 결심을 실천하게 되어서 기쁘네요!
Recent Activity
54 hrs on record
last played on 27 Jun
121 hrs on record
last played on 26 Jun
1,020 hrs on record
last played on 26 Jun
18 hours ago 
안녕하세요. 리프님.
덥고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에도 이번 한 주 수고하셨습니다.
벌써 6월 마지막 주말이네요. 이번 달도 몇 페이지 안 남고 올해의 상반기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그래도 아쉬워하기에는 아직 나머지 절반이 있으니 천천히 마음을 잡고 하고 싶은 거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 같아요.
지나간 좋은 일은 잊어버리지 않게 마음속에 책갈피라도 끼우고, 이번 한 주 충분한 휴식과 함께 7월을 맞을 준비를 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불금과 함께 시작된 스팀 여름 세일에서 여러 게임 구경도 하시면서 즐거운 주말 시간 보내세요. (੭˃ᴗ˂)੭
21 Jun @ 3:47pm 
안녕하세요. 리프님
어제가 24절기 중 낮이 가장 긴 '하지' 였다고 해요.
본격적인 무더위의 시작과 장마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뜻이지만...
이제 다시 조금씩 낮은 짧아지고 밤이 다시 길어진다는 뜻도 되지요.
올해도 이제 절반 가까이 온 거 같아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게 아쉽지만,
요런 때 다시 마음잡고 새 공책에 글을 쓰듯이 산뜻하게 뭔가 시작하기도 좋은 거 같아요.
더운 여름 건강 잘 챙기시고 새로운 한주 일상 기분 좋은 시작되시길... ପ(⑅ˊᵕˋ⑅)ଓ
14 Jun @ 5:58pm 
안녕하세요~ 리프님.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네요. 이번 주도 무더우니 야외 외출과 건강 유의하시고 하루하루 행복한 이벤트 많이 일어나길 바랄께요~ (ノ゙⌯'⌄'⌯)ノ゙*
6 Jun @ 6:03am 
안녕하세요~ 리프 님
이번 한주도 수고하셨습니다~
토요일 밤 즐겁게 보내시고 더운 일요일 낮엔 시원한 음료같은 청량함이 휴식에 더해지면 좋겠어요. 그럼 6월 첫 주말 휴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marijaonlooker:
30 May @ 4:48am 
안녕하세요~ 리프님~:Luna_Emoticon:
여름의 더위와 함께 6월이 문 앞에서 기다리는 5월 마지막 주말이네요.
주말에 잘 쉬시면서 이번 달 잘 마무리하시고 새로운 6월을 만족스럽게 시작하시길~:goldencheck:
22 May @ 5:30pm 
안녕하세요. 리프님. 주말과 대체 공휴일 콤보의 짧은 연휴.
달달한 휴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오~:marijaonloo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