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
Gab
Korea, Republic of
ㅋㅋ





bind n +jumpthrow; alias +jumpthrow "+jump; -attack"; alias -jumpthrow -jump
I dont trade so dont add me for that

sv_cheats 1;
sv_grenade_trajectory 1;
mp_roundtime 60;
mp_timelimit 60;
sv_infinite_ammo 1;
sv_showimpacts 1;
mp_buytime 99999;
mp_buy_anywhere 1;
ammo_grenade_limit_total 5;
mp_startmoney 16000;
mp_roundtime_defuse 999;
bot_kick;
mp_warmup_end;
endround;
ㅋㅋ





bind n +jumpthrow; alias +jumpthrow "+jump; -attack"; alias -jumpthrow -jump
I dont trade so dont add me for that

sv_cheats 1;
sv_grenade_trajectory 1;
mp_roundtime 60;
mp_timelimit 60;
sv_infinite_ammo 1;
sv_showimpacts 1;
mp_buytime 99999;
mp_buy_anywhere 1;
ammo_grenade_limit_total 5;
mp_startmoney 16000;
mp_roundtime_defuse 999;
bot_kick;
mp_warmup_end;
endround;
Currently Offline
Favorite Group
x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
7
Members
0
In-Game
2
Online
0
In Chat
Recent Activity
634 hrs on record
last played on 20 Jun
2,827 hrs on record
last played on 20 Jun
105 hrs on record
last played on 16 Jun
30 May @ 7:38am 
cheats
27 May @ 9:54pm 
당신을 잊을수 없습니다.그대와 함께합니다
그대와 함께 사이트B에서 잠들었던 그날을 평생 기억할것입니다.
25 May @ 11:20pm 
우흥
19 May @ 1:41am 
저는 동성애자는 아니지만 에이든씨와 함께 숲속 통나무집에서 살고 싶습니다. 우리는 섹스를 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가 엉덩이를 조이면서 나무를 자를 때, 차츰 땀이 배는 벌거벗은 몸의 상체를 주방 창문으로 바라보던 저는 몰래 허리의 불꽃을 태웁니다. 나는 계단을 올라가서 자위행위를 할 것입니다. 나는 그를 머리에서 쫓아내기 위해 필사적으로 여성의 몸을 상상하지만, 그것이 무의미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저는 절정에 이르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분노와 안타까움을 느끼며 아래층으로 돌아갑니다. 때로는 우리는 테이블 너머로 눈 마주칠 일이 있겠죠. 그 순간 우리는 우리 자신의 내면에 숨어있는 감정에, 기쁨을 찾을 겨를도 없이 뚜껑을 덮고 ...더보기
28 Apr @ 4:53am 
✨제일로 귀여운 프로필 아이콘은 뭘~까?➡💎스파클!💎 🌈무진장~ 귀여운~ 로딩창 배경은 뭘~까?➡🎡경남!🎡 💓심쿵 할만한 이모티콘은 뭘~까?➡🍭당햇따!🍭
21 Apr @ 2:48am 
내가 대현이 그 새끼를 때린 건 사실이다.
나도 그 부분은 할 말이 없다.
근데 그 새끼가 나한테 뭐라고 했는지 아냐?
가만히 앉아서 상상 코발트하던 나한테
"이터널리턴이 현생도 아닌데 뭐 그리 열심히 하냐?"라고 지껄였다.
미친거 아니냐?
이터널 리턴이 현실이 아니라고?
루미아 섬과 실험체들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귀여운 여동생같은 레니도
몇 안되는 친구같은 에스텔도
내가 존경해 마지않는 비앙카도
연인이나 다름없는 아디나도 다 상상 속의 존재라고?
말을 어떻게 그딴식으로 하냐?
내가 비록 지금 학교에선 손가락질 받지만
루미아 섬의 실험체들은 다 나한테 고마워할거다.
이터널리턴 안 해본 새끼들은 평생 이 감정 못 느끼겠지.
시발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