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OLD BIE
STEAM GROUP
OLD BIE
0
IN-GAME
1
ONLINE
Founded
26 May, 2010
ABOUT OLD BIE

늘근이들은 오세요

- No! Newbie
POPULAR DISCUSSIONS
VIEW ALL (1)
RECENT ANNOUNCEMENTS
번창!번창!번창!번창!번창!번창!
6 Comments
20 Jun, 2010 @ 7:17am 
가입용
2 Jun, 2010 @ 12:53am 
새털라이트빔
28 May, 2010 @ 2:41am 
노블레스군 어차피 자눼도 늙게 되있다네..
27 May, 2010 @ 6:33am 
전 늘근이가 아닙니당.
27 May, 2010 @ 6:18a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 May, 2010 @ 2:24am 
우어어어 가입했습니다 ㅋ
VIEW ALL (1)
GROUP MEMBERS
Administrators
0
IN-GAME
1
ONLINE
0 IN CHAT
Enter chat room
Founded
26 May,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