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김시민과병신들 앙대자나?
STEAM GROUP
김시민과병신들 앙대자나?
0
IN-GAME
0
ONLINE
Founded
10 April, 2010
ABOUT 김시민과병신들

나와같이 게임할사람 요기모여라

병신들모여라

kbs 붙혀라

난 훌륭한병신이다. 라는 생각을가져라


명언모음
전성기가있으면 몰락도있는법 난그몰락이 좀 빠를분

-김시민-

야메떼
-마이네임-

난 천천히 걸어갑니다 하지만 뒤로가지 않습니다 . -링컨-

승리보다 몇몇 의기양양한 패배가 있다.
-몽테뉴-

닥쳐
-리차드쨩-

내 샌드위치 건드리지마
-헤비-

총알이 좋지않은곳에 박혔어요.
-의사양반-

POPULAR DISCUSSIONS
VIEW ALL (23)
RECENT ANNOUNCEMENTS
베스트 그룹 섹스상은요..............
흥분
15 Comments
3 Dec, 2010 @ 11:15pm 
여기에 커멘트를 추가하십시오.
2 Aug, 2010 @ 6:45pm 
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ㅊㅊㅁㅊㅁ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
8 Jun, 2010 @ 1:14am 
ㅇㅅㅇ
7 May, 2010 @ 12:55pm 
요즘 비트박스가 대새
7 May, 2010 @ 12:55pm 
안티티왔쪄염 뿌우
24 Apr, 2010 @ 4:29pm 
VIEW ALL (11)
GROUP MEMBERS
Administrators
Members
0
IN-GAME
0
ONLINE
0 IN CHAT
Enter chat room
Founded
10 April,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