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6 hours ago 
안녕하세요 이뿌니님!
어느덧 6월의 마지막 주말이 다가왔어요.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졌는데, 이번 한 주도 치열하게 보내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이번 주말만큼은 무거운 짐들을 다 내려놓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시원한 방 안에서 스팀 세일도 구경하고, 좋아하는 게임들과 휴식을 즐기시길 바라요. 늘 가끔씩 이렇게 소식 나눌 수 있어 정말 감사하고 기쁩니다. 7월에도 잘 부탁드리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평온한 주말 보내세요! :momocat::bgt_heart:
11 hours ago 
한 주 고생하셨습니다! 연쇄할인마 조심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Thanks for your hard work! RIP your wallet and have a great weekend! 😎👍
26 Jun @ 8:09am 
이번 주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vanilla2:
게다가 이번에 대학교 1학기도 종강하고 드디어 여름방학의 시작입니다! 🏖️:chocola2:🏖️
추가로 스팀 여름 할인 이벤트까지 시작하니깐 너무 기분이 좋네요 ㅋㅋㅋㅋㅋ 😇
여러분들도 이번 2026년 여름 즐겁고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 🚤:shigure2:🚤
그럼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 ! 🐬☀️:cinnamon2:☀️🐬

You all worked really hard this week ~ ! It's a happy Friday! ✨:vanilla2:
On top of that, the first semester of university has ended, and summer vacation has finally begun! 🏖️:chocola2:🏖️
On top of that, the Steam Summer Sale has started, so I'm in such a good mood lol. 😇
I hope you all make lots of fun and happy memories this summer of 2026 ~ 🚤:shigure2:🚤
Then, have a happy Friday ~ !🐬☀️:cinnamon2:☀️🐬
20 Jun @ 9:20am 
한 주 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주말 동안 푹 쉬면서 힐링하세요!
Good work this week. Enjoy your weekend and get some good rest! (ง •̀_•́)ง
19 Jun @ 12:24am 
이뿌니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불금 & 주말 되세요!!
13 Jun @ 4:15pm 
이뿌니님 남은주말 즐겁게 보내세요:steamhappy:
12 Jun @ 8:22pm 
주말 동안 스트레스 팍팍 날리시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Have a great weekend! (ง🔥Д🔥)ง
8 Jun @ 6:56am 
:GoldenBalls::SpaceBalls::batlogo::batlogo::batlogo::batlogo::batlogo::SpaceBalls::PinkBalls:
:SpaceBalls::batlogo::batlogo::batlogo::choices::batlogo::batlogo::ichi_redtri::SpaceBalls:
:batlogo::batlogo::tinder::tinder::batlogo::tinder::tinder::batlogo::batlogo:
:batlogo::tinder::xboson::xboson::tinder::xboson::xboson::tinder::batlogo:
:batlogo::tinder::xboson::xboson::xboson::BSheart::xboson::tinder::batlogo:
:batlogo::batlogo::tinder::xboson::xboson::xboson::tinder::batlogo::batlogo:
:batlogo::batlogo::batlogo::tinder::xboson::tinder::batlogo::batlogo::batlogo:
:SpaceBalls::ichi_bluetri::batlogo::batlogo::tinder::batlogo::batlogo::batlogo::SpaceBalls:
:PinkBalls::SpaceBalls::batlogo::batlogo::batlogo::batlogo::batlogo::SpaceBalls::GoldenBalls:
8 Jun @ 4:18am 
이번 한 주도 기분 좋고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Have a great and happy week ahead!
(ง •̀_•́)ง✧(ง •̀_•́)ง✧(ง •̀_•́)ง✧(ง •̀_•́)ง✧
2 Jun @ 4:44am 
:GoldenBalls::SpaceBalls::batlogo::batlogo::batlogo::batlogo::batlogo::SpaceBalls::PinkBalls:
:SpaceBalls::batlogo::batlogo::batlogo::choices::batlogo::batlogo::ichi_redtri::SpaceBalls:
:batlogo::batlogo::tinder::tinder::batlogo::tinder::tinder::batlogo::batlogo:
:batlogo::tinder::xboson::xboson::tinder::xboson::xboson::tinder::batlogo:
:batlogo::tinder::xboson::xboson::xboson::BSheart::xboson::tinder::batlogo:
:batlogo::batlogo::tinder::xboson::xboson::xboson::tinder::batlogo::batlogo:
:batlogo::batlogo::batlogo::tinder::xboson::tinder::batlogo::batlogo::batlogo:
:SpaceBalls::ichi_bluetri::batlogo::batlogo::tinder::batlogo::batlogo::batlogo::SpaceBalls:
:PinkBalls::SpaceBalls::batlogo::batlogo::batlogo::batlogo::batlogo::SpaceBalls::GoldenBalls:
30 May @ 10:43am 
완연한 초여름 날씨네요.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 주말 즐겜하세요!🎮
Happy weekend, happy gaming! ☕️🎮

매주 드리는 인사가 불편하시면 언제든 편하게 말씀해 주세요! 🙏
Let me know if my weekly messages bother you. Totally fine! 😊
30 May @ 4:18am 
:xboson::Memot::wdiamond::wdiamond::starite::wdiamond::wdiamond::Memot::xboson:
:Memot::wdiamond::DonaldToad::DonaldToad::wdiamond::DonaldToad::DonaldToad::wdiamond::Memot:
:Memot::wdiamond::DonaldToad::DonaldToad::DonaldToad::HealthSD::DonaldToad::wdiamond::Memot:
:Memot::Memot::wdiamond::DonaldToad::DonaldToad::DonaldToad::wdiamond::Memot::Memot:
:Memot::Memot::Memot::wdiamond::DonaldToad::wdiamond::Memot::Memot::Memot:
:Memot::Memot::Speech_Love::Memot::wdiamond::Memot::Memot::Memot::Speech_Confused:
:Memot::dyanna::Memot::Memot::Memot::Memot::Memot::finn::DonaldToad:
:e1big::finnbody::Memot::Memot::Memot::Memot::Memot::finnbody::e1big:
:theorb::e1big::_M_::_E_::_Zero_::_W_::SpiritWhite::e1big::theorb:
30 May @ 3:46am 
이뿌니님 즐거운 주말 되세요!
29 May @ 3:40pm 
안녕하세요, 운전자(드라이버) 입니다. ㅋㅋ
댓글단지가 꽤 오래되어서 올만에 댓글남겨요.
5월달도 곧 끝나가네요, 스팀겜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다가오는 6월달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23 May @ 1:28am 
,―-‘”‘~”゙´ ̄/
ヽ  ・ ω ・ ゙;
 ;; (⌒’⌒) ;;
,;; つ\/⊂;ミ 이번 한 주도 고생하셨습니다 이뿌니님!
주말에 대체공휴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연휴만큼은 아무 걱정 없이 푹 쉬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맛있는 것도 드시고 즐겁게 게임도 하시며 행복 가득한 주말 보내세요! :bgt_heart::spaceseal:
22 May @ 9:25pm 
기분 좋은 3일 연휴, 편안한 휴식과 함께 행복하게 보내세요!
Happy weekend and happy gaming!🎮✨
17 May @ 2:23am 
날씨가 많이 더운데 더위 조심하시고, 시원하게 주말 마무리하세요!☀️🥤🧊
Have a great week ahead!🍀✨
16 May @ 4:22am 
:koikoijapan_cho::e1big::xboson::xboson::Crowned::xboson::xboson::e1big::butterfly:
:e1big::e1big::rosefaerie::rosefaerie::BangS::gloomfaerie::gloomfaerie::e1big::e1big:
:xboson::sunshinefaerie::darkfaerie::darkfaerie::colorlessfaerie::darkfaerie::darkfaerie::sunshinefaerie::xboson:
:xboson::sunshinefaerie::darkfaerie::darkfaerie::darkfaerie::hearth1::darkfaerie::sunshinefaerie::xboson:
:xboson::xboson::leaffaerie::darkfaerie::darkfaerie::darkfaerie::leaffaerie::xboson::xboson:
:xboson::xboson::xboson::leaffaerie::darkfaerie::leaffaerie::xboson::xboson::xboson:
:xboson::xboson::xboson::xboson::leaffaerie::xboson::xboson::xboson::xboson:
:xboson::Ragna::Noel::xboson::violettOK::xboson::SD_Tsubaki::Saori::xboson:
11 May @ 6:52am 
주말의 에너지를 담아 이번 한 주도 힘차게 시작해 봐요! 게임에서도, 현실에서도 모두 화이팅입니다!🔥💪🚀
Have a lovely week!🎮😊
2 May @ 10:24am 
주말 잘 보내세요 ~!~!~!
1 May @ 2:33am 
즐거운 주말 연휴 보내세요
Enjoy your weekend! 😄🚗🎮🥤🍔🍟🍕🍗🧋🍺
26 Apr @ 5:32am 
안농하세욥! 이번주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날씨가 진짜 많이풀렸어요!!
이대로 가다가 금세 여름이 올거같네요...ㅠㅠ ( 너무 더운건 싫어...!! )
다음주 금요일이면 벌써 5월이 와요...!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벌써 5월달이라니...
이렇게 가다간 이번년도도 금방 가게생겻어요...ㅠㅠ:steamsad:
남은 4월달 잘 마무리하시구 5월에도 즐거운 하루만 보내세욥! 다음주도 화이팅하세용!:NB_RANGER_NOTE:
26 Apr @ 4:03am 
벌써 주말 끝이네요. 한 주 마무리 잘하시 다가오는 월요일도 화이팅하시고 즐거운 한 주 되세요!
Enjoy the rest of your weekend!
🔋🔥🙌💪🍀✨
22 Apr @ 9:45am 
:cozyjunimogreen: wish you a great week :cozyjunimogreen:
20 Apr @ 12:58am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7 Apr @ 9:03pm 
한 주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Good work this week! Have a good one.
🍕🍔🍟🥤🍗🍺🎮😴😄👍
13 Apr @ 6:05am 
일교차 심한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Have a nice week!
😷😄💪
5 Apr @ 12:33am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Have a nice weekend 😊
29 Mar @ 12:59am 
한 주 동안 고생하셨습니다. 스팀 봄 할인도 끝났네요. 일교차 심한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Great job this week! The Spring Sale is over, so I hope your Steam library is full of new adventures. Enjoy your well-deserved break!
😊👍🎮🥤🧋🍕🍔🍟
20 Mar @ 7:10am 
한 주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지난 주말에 독감에 걸려서 몇일을 고생하다가 이제 좀 괜찮아졌네요.
감기 조심들 하시고 즐겜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Finally feeling better after fighting the flu all week.
Hope you guys had a good one! Stay healthy and have a great weekend everyone!
🤒😷🥶🤧😆🎮
20 Mar @ 5:51am 
이번 주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 ! :chocola2:
드디어 스팀 봄 할인 이벤트가 찾아왔습니다! ✨:vanilla2:
덤으로 새로운 학기도 시작되었는데요. 친구들은 사귀셨나요?
처음엔 서로 어색할지 몰라도 대화하다 보면 친근감이 들면서 어느샌가 자연스럽게 친해지더라고요 ㅎㅎ:shigure2::HentaiGirlAngel_love:
다들 신학기도 화이팅 하세요! 🥰
그럼 행복한 금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 ! :cinnamon2::steamthumbsup:

You all worked really hard this week! :chocola2:
The Steam Spring Sale is finally here! ✨:vanilla2:
On top of that, a new semester has started. Have you made any friends?
It might be a bit awkward at first, but as you talk, you start to feel comfortable, and before you know it, you naturally become close. :shigure2::HentaiGirlAngel_love:
Good luck to everyone for the new semester! 🥰
Have a happy Friday! :cinnamon2::steamthumbsup:
13 Mar @ 11:00am 
13일의 금요일..... 예수가 십자가형을 당한 날이 금요일이었고 예수를 배신한 가롯 유다가 13번째 사도였기 때문에, 또는 좀 더 단순히 예수가 십자가형을 당한 날이 13일의 금요일이었기 때문에 13일의 금요일을 불행하게 여긴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유럽 문화권에 퍼진 괴담에서 비롯된 미신 같은 것이니 너무 의미 부여하지 마시길..... 🦇🧟‍♂️😱👻

Friday the 13th...... because the day Jesus was crucified was Friday, and because Garrett Judas, who betrayed Jesus, was the 13th apostle, or more simply because the day Jesus was crucified was Friday the 13th. But don't put too much meaning on it because it's a superstition that's spread throughout European culture..... 🦇🧟‍♂️😱👻
12 Mar @ 2:36am 
:nekoheart: wish you a great week :nekoheart:
9 Mar @ 3:43am 
요즘 일교차가 마치 보스전 난이도처럼 들쑥날쑥하네요.
환절기 감기라는 디버프 조심하시고, 이번 한 주도 건강하게 득템하는 한 주 되세요~!!
Have a nice week
😄😷💪
27 Feb @ 11:29pm 
This comment is awaiting analysis by our automated content check system. It will be temporarily hidden until we verify that it does not contain harmful content (e.g. links to websites that attempt to steal information).
21 Feb @ 10:35pm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Have a nice weekend
😊🥤🍗🍔🍕🎮
18 Feb @ 12:35am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4 Feb @ 11:20pm 
안녕하세요. 피셔맨입니다.
우리나라 최대명절인 설연휴입니다
차량운전하시는 분들은 안전운전 하시고
맛있는 음식많이드시고 친구들이나
가족끼리 좋은추억만드시고 푹휴식취하시면서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며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미리 인사남겨요..!
14 Feb @ 3:10pm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언제나 건강하세요!
:korea::korea::korea::twopointcured::twopointcured::twopointcured::MomentumGold::MomentumGold::MomentumGold::gold_bullion::gold_bullion::gold_bullion:
:pepedetective::pepedetective::korea::twopointcured::pepedetective::twopointcured::pepedetective::pepedetective::MomentumGold::gold_bullion::pepedetective::pepedetective:
:korea::korea::korea::twopointcured::pepedetective::twopointcured::MomentumGold::MomentumGold::MomentumGold::gold_bullion::gold_bullion::gold_bullion:
:korea::pepedetective::pepedetective::twopointcured::pepedetective::twopointcured::MomentumGold::pepedetective::pepedetective::gold_bullion::pepedetective::gold_bullion:
:korea::korea::korea::twopointcured::twopointcured::twopointcured::MomentumGold::MomentumGold::MomentumGold::gold_bullion::gold_bullion::gold_bullion:
홍길동 올림.
13 Feb @ 8:42pm 
즐거운 설연휴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병오년, 기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Have a nice weekend !😊🍵🎮🍕🍔🍗🥤
10 Feb @ 10:02pm 
朋友,在新的一年里祝您万事如意,每天开心。
🕶️➡️🎁🧧🎶🥳
7 Feb @ 12:46am 
한 주 동안 고생하셨습니다. 날씨 좀 풀리는 듯 했다가 다시 주말되니 춥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Have a nice weekend!
🍵😷😊🎮
30 Jan @ 6:40pm 
벌써 새해의 첫 달이 지나가네요. 이번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 1월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Have a great weekend!
🍵😷😊💪
24 Jan @ 3:49pm 
:bl_heart::pg_heart::pg_heart::bl_heart::pg_heart::pg_heart::bl_heart:
:pg_heart::bl_heart::bl_heart::pg_heart::bl_heart::bl_heart::pg_heart:
:pg_heart::bl_heart::bl_heart::bl_heart::bl_heart::bl_heart::pg_heart:
:bl_heart::pg_heart::bl_heart::bl_heart::bl_heart::pg_heart::bl_heart:
:bl_heart::bl_heart::pg_heart::bl_heart::pg_heart::bl_heart::bl_heart:
:bl_heart::bl_heart::bl_heart::pg_heart::bl_heart::bl_heart::bl_heart: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coromon_cool:
20 Jan @ 7:50am 
:GoldenBalls::SpaceBalls::batlogo::batlogo::batlogo::batlogo::batlogo::SpaceBalls::PinkBalls:
:SpaceBalls::batlogo::batlogo::batlogo::choices::batlogo::batlogo::ichi_redtri::SpaceBalls:
:batlogo::batlogo::tinder::tinder::batlogo::tinder::tinder::batlogo::batlogo:
:batlogo::tinder::xboson::xboson::tinder::xboson::xboson::tinder::batlogo:
:batlogo::tinder::xboson::xboson::xboson::BSheart::xboson::tinder::batlogo:
:batlogo::batlogo::tinder::xboson::xboson::xboson::tinder::batlogo::batlogo:
:batlogo::batlogo::batlogo::tinder::xboson::tinder::batlogo::batlogo::batlogo:
:SpaceBalls::ichi_bluetri::batlogo::batlogo::tinder::batlogo::batlogo::batlogo::SpaceBalls:
:PinkBalls::SpaceBalls::batlogo::batlogo::batlogo::batlogo::batlogo::SpaceBalls::GoldenBalls:
16 Jan @ 5:09am 
⣿⣿⣿⣿⣿⠿⠿⠿⠿⢛⣋⡍⠉⠉⠉⠀⠀⠀⠀ ⣿⣿⣿⣿⣿⣿⣿⣿⣿
⣿⣿⣿⡿⠁⣾⣿⣿⣾⣿⣿⡇⠀⠀⠀⠀⠀⠀⠀⡀⠀⢻⣿⣿⣿⣿⣿⣿⣿⣿
⣿⣿⣿⣷⠀⠙⣻⣿⣿⣿⣿⣧⠀⠀⢀⡀⣀⣴⠇⠀⠀⢻⣿⣿⣿⣿⣿⣿⣿
⣿⣿⣿⣿⡇⣰⣿⣿⣿⣿⣿⣿⡄⠠⠋⠙⠉⠈⠀⠀⠀⠀⣿⣿⣿⣿⣿⣿⣿
⣿⣿⣿⣿⠀⣿⣿⣿⣏⠀⣽⣿⠇⠒⢲⣤⡀⠀⠀⢠⠀⠀⠸⣿⣿⣿⣿⣿⣿
⣿⣿⣿⣿⡄⣿⣿⣿⣿⣿⢳⣿⣶⡴⣿⡿⠗⣠⡺⠀⠀ ⢠⣿⣿⣿⣿⣿⣿
⣿⣿⣿⣿⣇⢻⣿⣿⣿⣿⣯⢍⠉⠀⠦⠄⠚⠉⠀⠀⠀⠀⠸⣿⣿⣿⣿⣿⣿
⣿⣿⣿⣿⣿⡄⠻⣿⣿⡿⢟⣃⡙⣒⡛⠁⠀⠀⠀⠀⠀⠀⠀ ⠀⠹⣿⣿⣿⣿⣿
⣿⣿⣿⣿⣿⡟⢀⣬⣍⣾⣿⣿⠏⣿⠃⠀⠀⠀⠀⠀⠀⠀⠀⠀⠀ ⠘⣿⣿⣿⣿
⣿⣿⣿⣿⡿⢀⡾⣫⣼⠿⠛⢁⣴⣿⠀⠀⠀⠀⠀⠀⠀⠀⠀⠀⠀ ⠀⠹⣿⣿⣿

Have a happy Friday ~ ❄️✨:vanilla2:✨❄️
12 Jan @ 3:16am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Have a nice week
💪😄😷🍵
9 Jan @ 12:29am 
⣿⠟⣴⣿⡿⡟⡼⢹⣷⢲⡶⣖⣾⣶⢄⠄⠄⠄⠄⠄⢀⣼
⢫⣾⣿⡟⣾⡸⢠⡿⢳⡿⠍⣼⣿⢏⣿⣷⢄⡀⠄⢠⣾⢻
⣿⣿⡟⡼⡁⠁⣰⠂⡾⠉⢨⣿⠃⣿⡿⠍⣾⣟⢤⣿⢇⣿
⣿⡟⡐⣰⣧⡷⣿⣴⣧⣤⣼⣯⢸⡿⠁⣰⠟⢀⣼⠏⣲⠏
⡟⠁⠄⠟⣁⠄⢡⣿⣿⣿⣿⣿⣿⣦⣼⢟⢀⡼⠃⡹⠃⡀
⠃⠄⢀⣾⠋⠓⢰⣿⣿⣿⣿⣿⣿⠿⣿⣿⣾⣅⢔⣕⡇⡇
⠄⠄⣾⣇⠷⣢⣿⣿⣿⣿⣿⣿⣿⣭⣀⡈⠙⢿⣿⣿⡇⡧
⠄⣼⣿⣿⣿⣿⣿⣿⣿⣿⣿⣿⣿⠟⢻⠇⠄⠄⢿⣿⡇⢡
⢰⣿⣿⣾⣿⣿⣿⣿⣿⣿⣿⣿⣿⢰⣧⣀⡄⢀⠘⡿⣰⣿
⣿⣿⠟⠻⢿⣿⣿⣿⣿⣿⣿⣿⣶⣭⣉⣤⣿⢈⣼⣿⣿⣿
⣿⡟⠄⠄⠄⠈⠙⣿⣿⣿⣿⣿⣿⣿⣿⠟⣱⣻⣿⣿⣿⣿
⠹⣿⣄⠄⠄⠄⢀⣿⣿⣿⣿⣿⣿⠟⣅⣥⣿⣿⣿⣿⠿⠋
⣷⢻⣿⣿⣶⣾⣿⣿⣿⣿⠿⣛⣥⣾⣿⠿⠟⠛⠉

Have a happy Friday ~ :vanilla2:
https://www.youtube.com/watch?v=jElCDsfptVU
6 Jan @ 12:10pm 
 ⦅‖ ͇͇ ͇͇▃▇͇͇͌̿̿⌂͇͇▌..* ★  ☆ .   ★ ^v^  ° ❅  ☆ .   ★ ^v^  °
__̅̏̏̏̏̋̋̏̏▅̅̏̏̏̋̏_ ╱◥███████╲ ˆ...^v^ ˆˆ︵.︵...^v^︵¸ ❅  ° ╱◥◣  ☆ . * ★ *
╱◥◣ ◥████◣▓∩▓∩║  𝓗𝓪𝓹𝓹𝔂𝓝𝓮𝔀𝓨𝓮𝓪𝓻 ❅│∩ │◥███◣ ╱◥███◣
│╱◥█◣║∩∩∩ ║╲◥███╲   ★ ❅ ☆   ★ ^v^ ╱◥◣ ◥████◣▓∩▓│∩
││∩│ ▓ ║∏ 田║▓ 田田 ▓ ∩║ ii--ii--ii--ii--ii ii--ii--ii--ii │╱◥█◣║∩∩∩ ║◥█▓ ▓█
☸๑۩๑๑۩๑๑۩๑๑۩๑๑۩๑๑۩๑๑۩„„„„„„„„☸„„„„„„„☸„„„„„„„☸๑۩๑๑۩๑๑۩๑๑۩๑๑۩๑๑۩๑
6 Jan @ 3:22am 
디아블로4 재밌나봐요. 2026년도 슬기로운 게임생활 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