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gene
Kyonggi-do, Korea, Republic of
Currently Offline
Comments
5 Feb, 2012 @ 12:29am 
시발 ㅎㅇㅋ2?.
1 May, 2011 @ 12:31am 
잠깐들림 .. 열공하는중 ㅋㅋㅋㅋ 넌테스터임 ㅇㅋ?
14 Apr, 2011 @ 1:50am 
시발 내코멘트로 응답해랔ㅋㅋㅋㅋㅋ
12 Apr, 2011 @ 1:57am 
내가 셤끝나고 펀좀비(기능조낸많은거) 만들거거든 그거돌릴래그럼? 그동안만 감옥돌려봐 사람은 기다리면 모아짐
24 Mar, 2011 @ 5:38am 
헤이 돌리미 어서빨리로그인을해서 나와같이 테스트를할 의무가있어 그러니 들와 돌리미생캬
30 Jan, 2011 @ 2:35am 
마니야 하이헬로우안녕슈발 나잊음?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