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12 Sep, 2023 @ 8:14pm 
+rep pro
7 Jul, 2023 @ 10:31am 
+rep
22 Jun, 2023 @ 12:04pm 
ma
24 Aug, 2019 @ 7:35am 
칼전하자
11 Nov, 2015 @ 6:38pm 
딩굴딩굴
12 Oct, 2015 @ 10:15pm 
노답이네 이거 자살 ㄱ 마포대교나 가라
12 Oct, 2015 @ 10:15pm 
어어휴 병신새기 아직도 전역안함?
5 Jun, 2015 @ 2:45am 
잘죽어라...짜식...
11 Jan, 2014 @ 1:04pm 
엉엉 ㅋ
11 Jan, 2014 @ 1:03pm 

18 Dec, 2013 @ 10:29pm 
스랙아 군대갔냐 뭐하면서 사냐...쩝쩝
8 Oct, 2013 @ 12:04am 
야이 거지 쉑 햐

6 Mar, 2013 @ 11:14am 
ok
31 Dec, 2012 @ 8:10pm 
지난번 크리스마스날 인사 못드린거 죄송하고요 올해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언제나 건강하시길 빌겠습니다!
23 Dec, 2012 @ 2:37am 
즐.거.운.크.리.스.마.스.보.내.시.길.바.람.니.다.리.미
4 Oct, 2012 @ 8:00am 
오뽜...나 입대 얼마 안남앗쩡 >_<...우울증 걸릴 것 같아, 힝..'-'// 십발색갸
29 Sep, 2012 @ 5:00am 
즐거운 추석 잘보내시길 바랍니다~
7 Sep, 2012 @ 6:50am 
ㅎㅇ 장애년?
5 Sep, 2012 @ 9:19am 
٩๏̯͡๏)۶☾•̪̀●́♈(、ン、) ㄟ㋛ㄏ
5 Sep, 2012 @ 9:19am 
٩๏̯͡๏)۶☾•̪̀●́♈(、ン、) ㄟ㋛ㄏ
3 Sep, 2012 @ 3:40am 
이뻐 ..
25 Aug, 2012 @ 11:03pm 
뒹굴군^player
25 Aug, 2012 @ 11:02pm 
Reach Hack Activity 3.01V
25 Aug, 2012 @ 5:16am 
\( ^o^)/받아랏!!!
 │ │    ~○~○~○~○~○~○~○
 │ │  ~○~○~○~○~○~○~○~○~○
 (  ω⊃~○~○~○~○~○~○~○~○~○~○
 /  \ ~○~○~○~○~○~○~○~○~○
/    \   ~○~○~○~○~○~○
24 Aug, 2012 @ 3:06am 
S♡N3^player
19 Aug, 2012 @ 12:43am 
0v3rH3r0H1tb0xp1@y3r
16 Aug, 2012 @ 5:38am 
0v3r1orDp1@y
2 Aug, 2012 @ 6:34pm 
ㅎㅇ 뒹굴
28 Jul, 2012 @ 3:38am 
ㅎㅇ 캢련
20 Jul, 2012 @ 10:38pm 
개년들이 왜내프로필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Jul, 2012 @ 2:56am 
ㅎㅇ 개년
17 Jul, 2012 @ 5:05am 
ㅎㅇ 개년
11 Jul, 2012 @ 2:43am 
닥처 모닝빵ㅅㅂㄹㅁ 니가 젤심함ㅡ ㅡ ㅇㅋ???
9 Jul, 2012 @ 12:58am 
나 정상인 ^ -^// 지극히 정상인! 지금도 란카쨔응과 잘 살고 있지 >_<
7 Jul, 2012 @ 7:54pm 
월광과 모닝빵년을 봐라 과연 저게 정상적인가 ㅡㅡ
5 Jul, 2012 @ 10:39am 
내가 그리 보고잡음??
4 Jul, 2012 @ 11:06pm 
볍찐째끼야 3D 따위....가능성이 있는 2D와 결혼을 하란말이야 !
21 Jun, 2012 @ 6:18am 
볍신새키야
5 Jun, 2012 @ 11:29am 
ㅋㅋㅋㅋㅋㅋ 어떤 지랄인지 꼭 듣고싶군 ㅋㅋㅋ 손꾸락이라도 자르게?
26 May, 2012 @ 5:04pm 
군대 언제가냐 신청은 해놨냐 데헿뿌힣 = .=//
12 May, 2012 @ 5:20pm 
ㅃㄱㅃㄱㅃㄱㅃㄱ 데헷데헿 뻐큐머겅 두번머겅
12 Apr, 2012 @ 3:07am 
안녕 뒹굴이
9 Apr, 2012 @ 6:33am 
살면서 뼈저리 느끼고 있음 ㅋㅋㅋㅋ
7 Apr, 2012 @ 8:27am 
왜 왜왜~
7 Apr, 2012 @ 5:46am 
나만 시간이 빠르다고 느낀게 아니였군.
2 Mar, 2012 @ 4:14am 
pc방 대회 1등묵엇나 꽤쏘는가보군ㅋㅋㅋ
2 Mar, 2012 @ 12:05am 
꺼져
13 Feb, 2012 @ 12:53pm 
자주봣의면 좋겟네

ROZE
7 Feb, 2012 @ 7:19pm 
곧 졸업이네...아니면 이미 했나? 백수 정식 데뷔전이 치뤄지겠습니다
21 Jan, 2012 @ 10:25pm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세뱃돈 많이 받으세용~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