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6 Feb, 2016 @ 11:47pm 
설날 잘 보내세요
24 Dec, 2015 @ 11:26pm 
┼..:..:..:..:..:..:..:..:..:..:..:..:..:..:..:..:..:..┼
│*** Merry ☆ Christmas!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I         ☆
│ *** Merry ..:+ +:.. Christmas! ** ★
┼``:``:``:``:``:``:``:``:``:``:``:``:``:``:``:``:``:``┼
26 Sep, 2015 @ 6:46am 
추석 잘보내세요 빠박이님~ 근데 카솟은 이제 안하시나요 ? ㅎㅎ
복붙없는 정성 댓글:D
25 Sep, 2015 @ 2:35am 
즐거운 추석되세요
17 Sep, 2013 @ 7:31am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8 Feb, 2013 @ 5:51pm 
즐거운 설날 되세요
31 Dec, 2012 @ 7:40pm 
☆★*☆★*☆★
* Happy *
* New Year~ *
★☆*★☆*★☆
20 Nov, 2011 @ 3:10am 
응핳!!
12 Sep, 2011 @ 10:56pm 
푸핫!!
14 Feb, 2011 @ 1:02am 
HAHOT!
12 Aug, 2010 @ 7:46pm 
하핫 !!
11 Aug, 2010 @ 10:20pm 
하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