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22 Jun @ 1:32pm 
⣿⣿⣿⣵⣿⣿⣿⠿⡟⣛⣧⣿⣯⣿⣝⡻⢿
⣿⣿⣿⣿⣿⠋⠁⣴⣶⣿⣿⣿⣿⣿⣿⣿⣦⣍⢿
⣿⣿⣿⣿⢷⠄⣾⣿⣿⣿⣿⣿⣿⣿⣿⣿⣿⣿⣏⢼
⢹⣿⣿⢻⠎⠔⣛⣿⣿⣿⣿⣿⣿⣿⣿⣿⣿⣿⣿⡏
⢸⣿⣿⠇⡶⠄⣿⣿⠿⠟⡛⠛⠻⣿⡿⠿⠿⣿⣗⢣
⠐⣿⣿⡿⣷⣾⣿⣿⣿⣾⣶⣶⣶⣿⣁⣔⣤⣀⣼⢲
⠄⣿⣿⣿⣿⣾⣟⣿⣿⣿⣿⣿⣿⣿⡿⣿⣿⣿⢟⣾
⠄⣟⣿⣿⣿⡷⣿⣿⣿⣿⣿⣮⣽⠛⢻⣽⣿⡇⣾
⠄⢻⣿⣿⣿⡷⠻⢻⡻⣯⣝⢿⣟⣛⣛⣛⠝⢻
⠄⠸⣿⣿⡟⣹⣦⠄⠋⠻⢿⣶⣶⣶⡾⠃⡂⢾
⠄⠄⠟⠋⠄⢻⣿⣧⣲⡀⡀⠄⠉⠱⣠⣾⡇⠄⠉⠛⢿
⠄⠄⠄⠄⠄⠈⣿⣿⣿⣷⣿⣿⢾⣾⣿⣿⣇⠄⠄⠄⠄⠄
⠄⠄⠄⠄⠄⠄⠸⣿⣿⠟⠃⠄⠄⢈⣻⣿⣿⠄⠄⠄⠄⠄⠄⠄
⠄⠄⠄⠄⠄⠄⠄⢿⣿⣾⣷⡄⠄⢾⣿⣿⣿⡄⠄⠄⠄⠄⠄⠄
⠄⠄⠄⠄⠄⠄⠄⠸⣿⣿⣿⠃⠄⠈⢿⣿⣿⠄⠄⠄⠄⠄⠄⠄
21 Jun @ 9:01am 
안녕하세요 요즘 연락이 없으시네요 이제 저는 싫어지신건가요 혹시 요즘 무슨 일 있으신가요 아니면 제가 뭔가 잘못한게 있을까요 예전부터 말 걸어주셔서 기뻤는데 요즘 왜 저한테 소홀해지셨나요 혹시 요즘 저 말고 다른 사람이랑 노시나요 저번에 다른 사람이랑 노는 것도 봤었는데 아니면 제가 싫증이라도 나셨나요 저 요즘 님 생각만 하면서 사는데 제가 잘못된건가요 저희 친구 하기로 했는데 그때 정말 기뻤어요 요즘들어 예전같지 않으셔서 무서운데 언제라도 예전처럼 돌이와주셨으면 좋겠어요 혹시 이러는게 싫어신가요 짓궃은 장난이라도 좋으니까 무슨 말이라도 좋겠어요 요즘 의도적으로 피하시는건 아니겠죠 이런 제가 싫으신가요 요즘 저랑 놀아주는거에 의무감이라도 들으셨었나요 바쁜일이 끝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21 Jun @ 7:23am 
나 사실 사쿠라장의 애완그녀의 시이나 마시로 좋아하는데 너는 무슨 애니 캐릭터 좋아하니? 나는 마시로쨩 완전 좋아해서 카톡프사도 시이나 마시로거든,아 맞다! 걔가 좋아하는 디저트가는 바움쿠헨인데 이거 별미야~ 한번 먹어보는거 추천! 그리고 마시로가 그림에 재능이 있는 천재라 애니 보는 내내 재능앞에 좌절을 느끼는 남주를 보면서 내 자신이 투영이(trace on) 많이 되었고 되돌아 본 시간이었어. 애니 제목은 다소 이상할지라도 한번 보는걸 추천할게 !
21 Jun @ 5:04am 
이나바 VS 우동게
21 Jun @ 2:41am 
안녕하세요. 전 초5남자예요. 제가 고백을 너무 많이 받아서 고민이예요... 제가 지금까지 받아온 고백만 해도 789번 정도 받았고 고딩 선배들 심지어 24살 대학생한테도 받았던적있어요... 엑소 찬열눈 닮았다는 소리도 듣고 특히 백현 턱선하고 입쪽이 닮았다고도 해요. 지나가다가 유명한 기획사 캐스팅고 여러번 받았고요. 저희학교 일진이라서 딴학교애들이랑 싸워서도 진적이 없어요. 저희동네에서 유명해서 고딩선배들도 제 이름만 들어도 벌벌 떨 정도예요 다른 학교에도 소문 많이 낫고요.키는 한 185고요 몸무게는 36이에요. 고백 그만받는 법좀 알려주세요
18 Jun @ 4:19am 
сын ♥♥♥♥♥♥ ♥♥♥♥♥ попущенной с пачкой хуесосов)
17 Jun @ 3:53pm 
.i.
17 Jun @ 2:51am 
요즘 왜 나랑 안 놀아줌?
15 Jun @ 5:18am 
안녕하세요 요즘 연락이 없으시네요 이제 저는 싫어지신건가요 혹시 요즘 무슨 일 있으신가요 아니면 제가 뭔가 잘못한게 있을까요 예전부터 말 걸어주셔서 기뻤는데 요즘 왜 저한테 소홀해지셨나요 혹시 요즘 저 말고 다른 사람이랑 노시나요 저번에 다른 사람이랑 노는 것도 봤었는데 아니면 제가 싫증이라도 나셨나요 저 요즘 님 생각만 하면서 사는데 제가 잘못된건가요 저희 친구 하기로 했는데 그때 정말 기뻤어요 요즘들어 예전같지 않으셔서 무서운데 언제라도 예전처럼 돌이와주셨으면 좋겠어요 혹시 이러는게 싫어신가요 짓궃은 장난이라도 좋으니까 무슨 말이라도 좋겠어요 요즘 의도적으로 피하시는건 아니겠죠 이런 제가 싫으신가요 요즘 저랑 놀아주는거에 의무감이라도 들으셨었나요 바쁜일이 끝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14 Jun @ 10:56am 
박음직스러운 소년
13 Jun @ 10:13pm 
루스키임
13 Jun @ 10:12pm 
중국인임
6 Jun @ 6:12am 
🦟🦟🦟🦟🦟🦟🦟🦟🦟🦟🦟🦟🦟🦟🦟🦟🦟🦟🦟🦟🦟🦟🦟🦟🦟🦟🦟🦟🦟🦟🦟🦟🦟🦟🦟🦟🦟🦟🦟🦟🦟🦟🦟🦟🦟🦟🦟🦟🦟🦟🦟🦟🦟🦟🦟🦟🦟🦟🦟🦟🦟🦟🦟🦟
3 Jun @ 5:57am 
삼가 카나데의 명복을 빕니다
3 Jun @ 2:36am 
삼가 카나데의 명복을 빕니다
2 Jun @ 9:55pm 
싫어! 싫어! 2차성징 싫엇...!!!❤️
조그만 가슴 좋아~!♡ 핑크빛 유륜 좋아~!♡
작고얇은 골반 좋아~!♡ 연한 자궁내벽도 좋아~!♡
솜털 잔디밭 좋아~!♡ 비누칠해도 안뭉치는거 좋아~!♡
피안싸는거, 생리대 안차도 되는 거 좋앗~!!♡♡
책상 모서리에 클리 비비면 기분좋은것 따위 몰라~!♡
오빠 얼굴만 봐도 임신하고 싶어지는 본능같은 것도 없어~!♡
정액도 위아래로 빠짐없이 먹는거 좋아~!♡
콘돔자지 싫어~!♡ 생으로만 하는 게 좋아~!♡
오빠 앞에서 배나온 모습 안보여줘도 되서 좋앗~!!!!♡♡♡♡
그러니까 난자야.. 앞으로도 쭉... 난소에서 나오지 말아줘어...♡
2 Jun @ 9:55pm 
도와주세요
저는 일본에서 살던 15살 여중생 입니다
어제밤 자고 일어나니 난생 처음보는 이상하게 생긴 한국남자로 깨어나게 됐더군요
저의 정신은 아직도 일본에서 문화제를 준비하던 여중생의 모습이 뚜렷한데
제가 다시 돌아가지 못한다면 이런 몸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너무 막막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2 Jun @ 12:05pm 
삼가 카나데의 명복을 빕니다
2 Jun @ 9:11am 
삼가 카나데의 명복을 빕니다
25 May @ 8:08pm 
晚上好呀!偶然刷到好友动态点了进来,特别期待能通过邀请:OTTTD_Rockon:
22 May @ 10:17pm 
그대, 정체가 뭐이오
22 May @ 8:30pm 
⣿⣿⡇⠄⣼⣿⣿⠿⣿⣿⣿⣦⠘⣿⣿⣿⣿⣿⠏⣰⣿⡿⠟⢻⣿⣿⣷⡀⠸⣿
⣿⣿⡇⠰⣿⣿⠁⠄⠄⠄⣿⣿⠆⢹⣿⣿⣿⣿⠄⣿⣿⠁⠄⠄⠄⣿⣿⡇⠄⣿
⣿⣿⡇⠄⢿⣿⣷⣤⣤⣼⣿⡟⢀⣿⣿⣿⣿⣿⡄⠻⣿⣷⣤⣤⣾⣿⡿⠁⠄⣿
⣿⣿⠃⢸⣦⡙⠛⠿⠟⠛⠉⣠⣾⣿⣿⣿⣿⣿⣿⣆⡈⠛⠻⠿⠛⢋⣴⡇⢸⣿
⣿⣿⡀⠈⢿⣿⣷⣶⣶⣶⣿⣿⣿⣿⠛⣿⡋⣿⣿⣿⣿⣷⣶⣶⣾⣿⡿⠄⢸⣿
⣿⣿⡇⠄⠈⢿⣿⣯⡻⣿⣿⣿⣿⣿⣿⣿⣿⣿⣿⣿⣿⣿⠟⣽⣿⡟⠄⠄⣮⣿
⣿⣿⣷⠄⠄⠄⠹⣿⣷⣌⠙⢿⣿⣿⣿⣿⣿⣿⣿⡿⠟⢁⣾⣿⠋⠄⠄⠄⢹⣿
⣿⣿⣏⠄⠄⠄⠄⠘⢿⣿⣦⡀⠈⠛⢿⣿⡿⠟⠉⢀⣴⣿⠟⠁⠄⠄⠄⢠⢸⣿
⣿⣿⣿⠄⠄⠄⠄⠄⠄⠙⢿⣿⣦⡀⠄⠄⠄⢀⣴⣿⠟⠃⠄⠄⠄⠄⠄⠄⣸⣿
⣿⣿⣿⡄⠄⠄⠄⠄⠄⠄⢠⠉⠻⢿⣷⣶⣾⡿⠛⠁⡀⠄⠄⠄⠄⠄⠄⠄⣿⣿
22 May @ 8:10pm 
⠀⠀⠀⠀ ⠀⣠⣴⠶⠷⠶⣦⡀⠀⠀⠀⣀⣴⠶⠿⣶⣦⣀
⠀⠀⠀⠀⢀⣾⡟⠁⠀⠀⠀⠀⠙⣦⢀⡼⠋⠀⣀⠀⠀⠙⠻⣦
⠀⠀⠀⠀⣼⡟⠀⠀⠀⠀⠀⠀⠀⠈⠟⠀⢀⣿⣿⣇⠀⠀⢀⠙⠆
⠀⠀⠀⠀⣿⠃⠀⠀⠀⠀⠀⠀⠀⣠⣄⠀⢸⣿⣿⡿⢠⣾⣿⣷
⠀⠀⠀⠀⣿⡀⠀⠀⠀⠀⠀⠀⢸⣿⣿⣇⠸⣿⣿⠃⣿⣿⣿⡟
⠀⠀⠀⠀⠸⣧⠀⠀⠀⠀⠀⠀⢸⣿⣿⡟⠀⠀⠀⠀⠿⠿⠟⣀⣀
⠀⠀⠀⠀⠀⠙⢷⣄⠀⠀⠀⠀⠀⠙⣋⣤⣶⣾⣷⣦⠀⣠⣿⣿⣿⡆
⠀⠀⠀⠀⠀⠀⠀⠙⢷⣄⠀⠀⠀⣾⣿⣿⣿⣿⣿⣿⡆⣿⣿⣿⡿⠁
⠀⠀⠀⠀⠀⠀⠀⠀⠀⠉⠻⣦⡈⣿⣿⣿⣿⣿⣿⣿⣿⠈⠉⠉
⠀⠀⠀⠀⠀⠀⠀⠀⠀⠀⠀⠈⢿⣎⠛⣛⢿⣿⣿⣿⣿
⠀⠀⠀⠀⠀⠀⠀⠀⠀⠀⠀⠀⠀⠹⣿⠏⠀⠉⠻⠿⠋
22 May @ 8:04pm 
좋은 게임을 한 후, 그가 훌륭한 사람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를 추가했습니다. 우리는 몇 달 동안 이야기를 나누며 좋은 친구가 되었습니다. 많은 농담, 많은 훌륭한 cs2,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진정한 우정입니다. 나는 그를 CS2 lan 파티에 초대했습니다. 오겠다고 해서 실생활에서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었는데 집에 오자마자 벽에다 밀어붙이고 귀를 물어뜯기 시작했는데 딱딱한 자지가 내 다리에 찰싹 붙는 느낌이 들었다. 나는 그를 때린 다음 노크했다. 그는 게이였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 사람은 대물이었습니다.
22 May @ 8:02pm 
:momozzz::NekoPawLeft:
22 May @ 8:01pm 
⣿⣿⣿⣿⣿⣿⣿⣿⣿⡿⠟⠛⠁⠄⠄⠄⠄⠈⠙⢿⣿⣿⣿⣿⣿
⣿⣿⣿⣿⣿⣿⡿⠏⠉⠄⢀⣠⣴⣶⣶⣶⣦⣄⡀⠄⠹⣿⣿⣿⣿
⣿⣿⠿⣟⣛⠥⠄⠄⢤⣿⣿⣿⣿⣿⣿⣿⣿⣿⣷⣆⠄⠈⠙⢻⣿
⣿⠟⠹⠋⢁⣶⣊⡙⣿⢽⣻⣯⠽⣿⣯⣭⣉⠛⢿⣿⡄⠄⠄⡀⠻
⠄⠄⣠⣴⣿⣿⣯⣵⣶⣯⡉⠄⢨⣥⣷⣦⡉⢣⡄⠄⢻⠇⠄⠄⠄
⠄⣴⣿⡿⢟⣽⣯⣭⣿⣉⣹⡆⠙⣿⣿⣿⣿⣎⠉⠨⣷⣇⠄⠄⠄
⢠⣿⣿⣷⡿⣿⣾⣿⣿⣿⡟⠙⣾⣿⣿⣿⣿⡟⡦⣼⣿⡏⠄⠄⠄
⣼⣿⣿⡟⢁⡫⠉⠉⠉⢾⡁⠄⣸⣿⣿⣿⡿⠁⣰⣿⣿⡇⠄⠄⠸
⣿⣿⣿⡇⠈⣤⣤⣄⡀⠄⠹⠠⣿⣿⣿⣿⣿⢴⢻⣿⣿⠁⠄⠄⠄
⢸⣿⣿⣿⣿⣿⣿⣿⣯⣉⣀⣹⣿⣿⣿⣿⣿⣏⠎⢸⣿⠁⢠⣀⡀⠄
⠈⣿⣿⣿⣿⣿⣿⣿⣿⣿⡿⢻⣿⣿⣿⣿⡿⠂⢂⣿⣯⠄⢸⡺⣧⠄
⠹⣿⣿⡿⠿⠿⠿⠿⠛⠄⠄⣹⣿⣟⣏⢅⣶⣿⣿⡿⠄⠌⣇⣹⢸
⠄⢿⣿⣿⣶⣶⣤⣤⣤⣶⣾⣿⣿⣾⣿⣿⣿⡟⠃⠁⠺⢣⣻⣿⠈
22 May @ 7:51pm 
병원 한번 꼭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18 May @ 5:37pm 
병원 한번 꼭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18 May @ 4:23pm 
안녕하세요. 저는 여성유저들 찾습니다. 혹시 여성유저분이 계시다면 30초까지 시간을 드릴테니 마이크를 써주시기바랍니다. 그렇지 않으신다면 팀에 여성유저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디글만 바이하며 미드로 달리도록 하게습니다. 상황이 여의치 않으신 분은 닷지들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팀에 여성유저분이 계신다면 이겨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8 May @ 12:45pm 
残業終わった後、寝るためだけに帰宅する俺が、帰り道で車にぶつかった——

「俺、死んだのか?」

目が覚めた次の瞬間、キラキラ輝いた光の中で、美しい女神様が俺に聞いた:
「世界を救うあなたが、どのような能力を望みますか?
強力な武器?それとも超強力な魔法?」

贅沢な選択肢を前にしても、やっぱり生前に満たされなかった願望を実現したい:

「——とにかく、誰ともやれるマジカルチンポをくれ!」


そして、この強力なマジカルチンポを持って、
この魔王軍に迫られている異世界で、世界を救いながら、女とや♥り♥ま♥く♥る!
18 May @ 12:07pm 
⢀⠴⣲⣯⣉⣽⣿⡛⠻⣶⠖⢒⢶⣦⣄⠀⠀⠀⠀⠀
⠀⠀⢀⡴⢁⡜⠉⠋⠉⠹⠉⠱⡄⠙⢦⣼⣾⣿⣿⣧⠀⠀⠀⠀
⠀⢀⡞⢀⡞⢀⡄⠀⠀⢀⢸⠀⠹⡀⠈⣟⠿⣿⣿⣟⣉⡇⠀⠀
⣴⣫⠀⢸⢠⣾⡇⢠⠀⢸⢰⢆⠀⡇⠀⢹⣿⣿⣿⣿⣌⡇⠀⠀
⠀⠀⢀⡼⢻⠛⢿⡾⠦⣿⣿⣿⣷⡇⠀⢸⠁⣯⣿⠛⡹⠛⣦⠀
⠀⢰⢨⠀⠈⢓⢺⢁⣀⠀⢿⢀⣼⠃⠀⣸⣠⠃⣇⡴⠁⠀⢸⡇
⠀⠘⣎⢓⢤⣄⣀⣉⡉⣁⣀⣠⣿⡆⢠⠟⠁⠀⠘⠁⠀⠀⢸⡇
⠀⠀⠈⢺⡿⠇⡀⠉⠉⠉⠉⢉⣼⡡⠋⠀⠀⢀⣴⠀⠀⣠⠟⠀
⠀⠀⠀⠀⢷⡀⢻⡶⣤⣤⠀⠀⠀⠀⣀⣤⡴⠛⡇⠀⠀⡏⠀⠀
⠀⠀⠀⠀⠈⠳⠼⠃⠀⠈⢧⡀⠀⠀⡇⠀⠀⠀⠻⣄⣀⡟⠀⠀
⠀⠀⠀⠀⠀⠀⠀⠀⠀⠀⠀⠈⠙⠶⠾⠁⠀⠀⠀⠀⠈⠉⠀⠀
18 May @ 10:36am 
님 여자임?
18 May @ 8:46am 
중국인
17 May @ 7:51pm 
님 여자임?
17 May @ 5:58am 
잡코리아에서 SK하이닉스 보안요원 뽑는대서 지원했는데 합격함.
가족 친척 지인 싹 다 연락 돌려서 하이닉스 붙었다고 자랑했고 축하파티도 함.
엄마아빠 울고 친구들은 부러워해서 나도 드디어 인생 피는구나 했는데 오늘 출근해서 선배한테 물어보니까 하이닉스 소속 아니라대?
연봉 3100만원 적혀 있는것도 원래 생산직이 기본급이 적고 특근이랑 성과 받아서 억대연봉 찍는다고 들었던게 있어서 그런갑다 했는데 그런게 아니더라. 난 발렉스서비스 라는게 하이닉스 내부 팀인줄 알았다..
무슨 RnD 센터에서 일한대서 주변에 다 소문내놨는데 어카냐? 엄마아빠는 명함 언제나오냐고 지인들 나눠주고 싶다고 하고 친구들은 성과 얼마나오냐고 물어보고 난리인데 여기서 알고보니 아니었다고 말할 수도 업고 걍 죽고싶다 진짜시발.
14 May @ 7:45pm 
병원 한번 꼭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14 May @ 1:53pm 
tell your fiend 김뚜땃쥐 to hurry up
14 May @ 7:11am 
아트워크 개꼴이네
13 May @ 11:03pm 
병원 한번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4k hours on record still ♥♥♥♥? wtf MORONIC DUMBFCK
13 May @ 11:46am 
세스코 방역 나왔습니다 하 답도없네요 방역 못하겟습니다 여긴
12 May @ 6:34pm 
⢠⣞⣻⣿⣶⣤⡀
⢸⣿⣿⣿⣿⣿⣿⣦
⢸⣿⣿⣿⣿⣿⣿⣿⡀
⠀⢻⣿⣿⣿⣿⣿⣟⣵⣦
⠀⠀⠈⠳⢿⣻⣵⣿⣿⣿⣷⣄
⠀⠀⠀⠀⠘⢿⣿⣿⣿⣿⣿⣿⣷⣄
⠀⠀⠀⠀⠀⠀⠹⣿⣿⣿⣿⣿⣿⣿⣷⣦⣀
⠀⠀⠀⠀⠀⠀⠀⠈⠻⣿⣿⣿⣿⣿⣿⣿⣿⣿⣶⣤⣤⣤⡀
⠀⠀⠀⠀⠀⠀⠀⠀⠀⠈⠻⣿⣿⣿⣿⣿⣿⣿⣿⣿⣿⣿⣿⡆
⠀⠀⠀⠀⠀⠀⠀⠀⠀⠀⠀⠈⠙⠿⣿⣿⣿⣿⣿⣿⣿⣿⣿⣿
⠀⠀⠀⠀⠀⠀⠀⠀⠀⠀⠀⠀⠀⠀⠈⠙⠿⣿⣿⣿⣿⣿⣿⣿⡇
⠀⠀⠀⠀⠀⠀⠀⠀⠀⠀⠀⠀⠀⠀⠀⣠⣾⣶⢹⣿⣿⣿⣿⣿⣷
⠀⠀⠀⠀⠀⠀⠀⠀⠀⠀⠀⠀⠀⠀⣰⣿⣿⡏⣿⣿⣿⣿⣿⣿⣿⡇
⠀⠀⠀⠀⠀⠀⠀⠀⠀⠀⠀⠀⠀⠀⣿⣿⣿⢰⣿⣿⣿⣿⣿⣿⣿⣷
⠀⠀⠀⠀⠀⠀⠀⠀⠀⠀⠀⠀⠀⠀⠛⠿⠿⠸⣿⣿⣿⣿⣿⣿⣿⡏
⠀⠀⠀⠀⠀⠀⠀⠀⠀⠀⠀⠀⠀⠀⠀⠀⠀⠀⠙⠿⣿⣿⣿⡿⠟
11 May @ 8:04am 
내댓글에 그만나오쇼 마지막 경고요.
11 May @ 2:27am 
amanek
7 May @ 3:14am 
댓글쓰러왔다가 피폭당함 ㅅㅂ
6 May @ 8:37pm 
늑구랑 짝짓기 하는게 꿈이라니 응원합니다.. 늑구가 수컷임에도 불구하고 그런 꿈을 가진 당신을 이해하진 못할지언정 존중하고 응원합니다. 폰삼님이랑 절친이라는데 진짠가요? 선수민씨와 같은 길을 걷는게 쉽진 않으실텐데 꼭 한번 연락주세요 1577-0199 나쁜생각 드시면 전화주세요 109 그리고 02-2204-0114에서 오는 번호는 다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

-CS2 영포티 25000등반단 모임-
4 May @ 11:28pm 
방에 모기가 있어
4 May @ 5:56pm 
싫어! 싫어! 2차성징 싫엇...!!!❤️
조그만 가슴 좋아~!♡ 핑크빛 유륜 좋아~!♡
작고얇은 골반 좋아~!♡ 연한 자궁내벽도 좋아~!♡
솜털 잔디밭 좋아~!♡ 비누칠해도 안뭉치는거 좋아~!♡
피안싸는거, 생리대 안차도 되는 거 좋앗~!!♡♡
책상 모서리에 클리 비비면 기분좋은것 따위 몰라~!♡
오빠 얼굴만 봐도 임신하고 싶어지는 본능같은 것도 없어~!♡
정액도 위아래로 빠짐없이 먹는거 좋아~!♡
콘돔자지 싫어~!♡ 생으로만 하는 게 좋아~!♡
오빠 앞에서 배나온 모습 안보여줘도 되서 좋앗~!!!!♡♡♡♡
그러니까 난자야.. 앞으로도 쭉... 난소에서 나오지 말아줘어...♡
4 May @ 8:06am 
+rep he is pro gay
4 May @ 6:00am 
진짜 참는것도 정도가 있지 말입니다 누군지 모르지만 안경쓰고 뚱뚱하고 일본그림체 게임하면 오타쿠란 정의 만들어 놓은 새끼 만나면 반.드.시 살려놓을 생각 없습니다. 진짜 저거 누구 아이디어입니까? 어떤 망할놈이 애니나 만화에 저런거 만들어놔서 생사람 오타쿠 취급하나요? 학교에서 일본어선생님이 일본간다이야기하다가 어떤놈이 오타쿠 이야기로 끌고갔는데 그때 대놓고 말했으면 그냥 장난으로 정색하지만 수업 끝나고 오타쿠게임 한다면서 뒤에서 이름 언급하면서 다들리게 솔직히 "저게 오타쿠지" 하는것은 뭔센스?
―――랄까, 저 그렇게 성질 좋지않습니다 다음에 한번만 더 제 뒤에서 그런소리하면 정학을 당하던말던 신경안쓰고 신나게 패놓을겁니다 그리고 오타쿠 뜻도 모르면 가만히계시죠; 하 다들 틀에박힌 생각만 하시네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