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Garry's mod Naver Gn
STEAM GROUP
Garry's mod Naver Gn
1
IN-GAME
21
ONLINE
Founded
11 February, 2010
Location
Korea, Republic of 
201 Comments
28 Feb, 2015 @ 4:55am 
여기 몇년만인가
17 Jan, 2015 @ 7:10am 
GN 다시 부활해라
11 Sep, 2014 @ 7:10am 
안녕하세요^^실수가많은실수!!가입했어요!!
28 Feb, 2013 @ 1:53am 
비누 좀 주워주시죠
8 Sep, 2012 @ 3:41am 
GN 부활 경ㅋ축ㅋ
17 Feb, 2012 @ 10:05am 
헠헠?이랑
31 Jan, 2012 @ 7:31pm 
GNF ! GNF ! 만세 !
5 Jan, 2012 @ 6:32am 
ㅎㅎㅇ 거북이임 ㅋ
4 Jan, 2012 @ 3:52am 
안녕하세요라능.
10 Sep, 2011 @ 3:03am 
오 다시 살아나는
4 Sep, 2011 @ 3:06am 
헤헤헿 나의 꿈과 희망인 게리 gn 이 건설된다 헤헿헿ㅎ헿헤헤헿
2 Sep, 2011 @ 2:34am 
ㅋㅋㅋㅋㅋ
17 Aug, 2011 @ 4:39am 
당장 열어서 gn팩 4나 만들게나!! 호롤롤롤로로로로로로!!
15 Aug, 2011 @ 2:36am 
우오오 gn 굿굿
13 Aug, 2011 @ 2:13am 
레알리?!!! 우왕!!
13 Aug, 2011 @ 2:12am 
오오!! 다시된다!!!
12 Aug, 2011 @ 10:38pm 
GN 부활일세 !! 으히힣
12 Aug, 2011 @ 10:16pm 
GN 재설립중에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친구추가 하셔서 들어도 무방합니다.
12 Aug, 2011 @ 10:15pm 
난 gn을 잊지 않을 꺼야 언제나 나를 감싸주니깐!! -김파-
3 Aug, 2011 @ 11:02am 
난 gn을 있지 않을거야...
언제나 나를 감싸주고고 지켜주니깐...
27 Jul, 2011 @ 6:38am 
헐... 왜 닫는거지?,...
25 Mar, 2011 @ 2:22am 
아;; 닫게되는군요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 Mar, 2011 @ 11:25pm 
garry of the world
18 Feb, 2011 @ 7:37pm 
..
13 Feb, 2011 @ 11:09pm 
헠헠..
12 Feb, 2011 @ 2:51am 
결국 없애셨군... 아깝다..저까ㅣ페좋았는데..ㅜㅜ
7 Jan, 2011 @ 9:14pm 
친추 해주세요 외로 워요
5 Jan, 2011 @ 2:59am 
....................
4 Jan, 2011 @ 3:22am 
저 친구가없어서 외로워여 딸랑 2명 ㅠㅠ 친구하실분은 친추좀~~ㅇㅅㅇㅇ
2 Jan, 2011 @ 5:56am 
뭐야야 왜 갑자기 까페를 닫아. 까페가 보여야 멤버가되지 어떡하냐 왜 폐쇄하냐 쪽지4개나 보내고 메인확인하라더니 메인 보려니까 안되.
2 Jan, 2011 @ 12:03am 
카페글 안올려서 탈퇴됏어 윽.. 그래도 전 언젠간 돌아갑니다!
28 Dec, 2010 @ 1:23pm 
이잌 북극곰이라닠....
28 Dec, 2010 @ 7:05am 
가입했습니다
27 Dec, 2010 @ 3:28am 
가입햇습니다.
27 Dec, 2010 @ 2:23am 
ㅎㅇㅎㅇㅎㅇ
25 Dec, 2010 @ 8:22pm 
가입했습니다 ㅎ
21 Dec, 2010 @ 5:06am 
그룹탈퇴 ㅅㄱ 모두 보고싶을거임 카페쳇 활성화하시오
18 Dec, 2010 @ 4:51pm 
가입햇습니다 ^^
18 Dec, 2010 @ 2:58am 
오늘 게리모드에러 정말심각합니다!
17 Dec, 2010 @ 3:18am 
가입했습니다~
16 Dec, 2010 @ 11:12pm 
가입했음요 ㅋ
15 Dec, 2010 @ 7:53pm 
가입했습니당 ㅎㅎ
14 Dec, 2010 @ 6:15am 
가입했어요 ㅎ
14 Dec, 2010 @ 5:56am 
ㅋㅋㅋㅋㅋㅋㅋㅋ
11 Dec, 2010 @ 6:33pm 
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ㅋ
10 Dec, 2010 @ 10:53pm 
잘부탁드려요
8 Dec, 2010 @ 4:25am 
가입햇습니다!!!!!!!!!!
7 Dec, 2010 @ 1:44am 
게리모드 같이하실분 구합니다 참고로 저는 포탈 소스라별로없음 그리고초보임
7 Dec, 2010 @ 12:03am 
곧 내가돌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