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96년생 모이셈여 ㅋ K96
STEAM GROUP
96년생 모이셈여 ㅋ K96
0
IN-GAME
15
ONLINE
Founded
19 July, 2010
Location
Korea, Republic of 
138 Comments
25 Oct, 2025 @ 9:36am 
와 여기도 원래 130명은 됐었는데
25 Oct, 2025 @ 9:29am 
안냐세여
15 Dec, 2024 @ 2:39am 
네다틀 네다틀 네다틀
11 Sep, 2024 @ 4:02am 
노인정이 되버린
13 Sep, 2023 @ 6:21am 
이젠 다들 틀딱이노
9 Apr, 2022 @ 11:41pm 
전부 아재됐노
30 Jul, 2021 @ 4:15am 
곧 27살이다
10 Nov, 2020 @ 6:01am 
곧 스물 여섯이다
2 Jul, 2020 @ 5:17am 
콜록
2 Jul, 2019 @ 10:01pm 
야이 초딩노무쉐리덜아 싸라있노
7 Jan, 2019 @ 7:51pm 
복학 무엇...
10 Aug, 2018 @ 2:21am 
이게 아직도 살아있다고?
24 Apr, 2017 @ 6:26pm 
사라진 유저들과 돌아오지않는 이들....
우리가 한때 '초딩'이란 말에 해당되었던 그 세대 아니었든가 후후
26 Jan, 2017 @ 1:48am 
곧 설날이네요. 군대에서 설날을 맞는이도 있으니
우린 사회의 공기를 만끽합시다.
19 Jan, 2017 @ 4:39pm 
몇년전만해도 활기찬 공간이였는데....ㅠㅠ
3 Jan, 2017 @ 9:01am 
엌 22살 됐당
21 Oct, 2016 @ 9:38pm 
그룹 망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다들 21살이네
31 Dec, 2015 @ 2:06am 
헤헿헤헿헤헤 연말이다
15 Sep, 2015 @ 6:41am 
내년에 군대가는 96놈들 ㅋㅋ
엠창 직딩이 인생
10 Nov, 2014 @ 3:52pm 
수능 잘봅시다
28 Feb, 2014 @ 4:40pm 
안녕하세요 이 그룹에 가입한지는 벌써1~2년된거 같지만 댓글은 오늘 처음달아보네요 이제 다들 고3이라 서로 자주는 못뵙겠지만 그래도 같이 게임하실분 친추부탁드릴게요 그리고 스카이프 자주 합니다
15 Dec, 2012 @ 9:36pm 
안녕하심네까 96년생 남고 울보입니다 이그룹이 있는지는 몰랐는데 예전에 저도 96년생 그룹 만들었는데 들어오고 싶으면 친추주세요 ㅎㅎ
25 Nov, 2012 @ 6:44am 
원래 스팀에 96년생이 이렇게 많았나...
30 Jul, 2012 @ 7:51pm 
96년모여라
10 Jun, 2012 @ 1:35am 
안녕하세요 스팀뉴비 96입니다 잘부탁드려요
1 Jun, 2012 @ 3:41pm 
ㅎ2
23 Feb, 2012 @ 9:05pm 
다음 주 학교....
찌밤!!!
23 Feb, 2012 @ 8:35pm 
잌ㅋㅋ
19 Feb, 2012 @ 11:11pm 
96/남 여자는 다추천하랑꼐 !
22 Jan, 2012 @ 9:51pm 
이제 공부도 해야하고 엉엉
18 Jan, 2012 @ 5:14pm 
난 게임을 원한다 헠헠 망할 고등학교 헠헠
18 Jan, 2012 @ 4:25pm 
앙대
이제 고등학생이라니
슈벨
살려줘연
앙대
17 Jan, 2012 @ 10:34pm 
9696친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 Jan, 2012 @ 10:28pm 
나도올해고딩 ㅎㅎ 안녕하세요
15 Jan, 2012 @ 4:51am 
96 이랑꼐 고딩동무들 친추 하랑꼐!!
13 Jan, 2012 @ 7:25pm 
이제 96라인들도 고딩되면 게임은 하나 ㅋㅋㅋ
13 Jan, 2012 @ 4:45pm 
아흨흨흨 이제 고등학교가보이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겜을 아직더 하고싶다고!!
4 Jan, 2012 @ 6:44pm 
96 96 이제 고딩이다,,,
3 Jan, 2012 @ 4:13am 
나랑 반모하고 친하게 놀 96 제발 친추좀해주라 ㅠㅠ
2 Jan, 2012 @ 9:37pm 
저도 96년생이네요 반갑습니다
29 Dec, 2011 @ 10:27pm 
나도 96 친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 Dec, 2011 @ 4:00am 
으아 1997년생이라는개 슬프다 ㅠㅠ
8 Dec, 2011 @ 5:32am 
Knock Knock!
whos there?
Doctor.
Doctor Who?
Correct!
11 Nov, 2011 @ 2:36am 
모던2 멀티 함께할사람 구함미다.
24 Oct, 2011 @ 5:19am 
GTA4 멀티 좀 합시다
24 Oct, 2011 @ 2:30am 
나의 로리 ㅋㅋㅋ
17 Oct, 2011 @ 3:04am 
님들 신입임 ㅋㅋㅋㅋ 다들 고입고사 잘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