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KOR]Construction Simulator 2015 KCS2015
STEAM GROUP
[KOR]Construction Simulator 2015 KCS2015
3
IN-GAME
7
ONLINE
Founded
22 November, 2014
Language
Korean
Location
Korea, Republic of 
25 Comments
22 Jul, 2022 @ 7:51am 
ит :steamthumbsup:
28 May, 2022 @ 9:38am 
Estou disponível para ajudar no trabalho! :steamthumbsup:
I'm available to help with work! :steamthumbsup:
6 Jan, 2020 @ 3:37am 
튜토리얼 미니굴삭기 끌고가는데 아웃트리거 해제하라고 해서 단축키 저는 백스페이스+Q키인데 안먹네요 ㅎㅎ 유투브 동영상 분들은 잘풀던데 안된네요 댓글좀 부탁드립니다.
24 Nov, 2018 @ 9:19pm 
저 어제 이 게임을 샀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ㅜㅜ 가르쳐 줄 분 있어요??
15 Apr, 2018 @ 3:41am 
그룹 가입했어요
안녕하세요?
31 Dec, 2017 @ 8:56am 
가입 신청 했습니다. 이 게임 하시는분은 이제 없으신가봐요. 시작한지 3일 됐습니다. 번역기 써가면서
10 May, 2017 @ 2:47pm 
같이 하실분 있으신가여!
10 May, 2017 @ 2:47pm 
혼자하기 너무 심심해서 가입해봤습니다!
6 May, 2017 @ 11:50pm 
같이하실분
6 May, 2017 @ 11:50pm 
그룹가입 했어요
22 Mar, 2017 @ 2:47am 
같이 멀티하실분 없나요?
20 Mar, 2017 @ 2:19am 
안녕하세용 멀티혼자하기외로워서 왔어염
1 Jan, 2017 @ 8:04pm 
안녕하세여
17 Nov, 2016 @ 7:58am 
안녕하세요 !
9 Aug, 2016 @ 6:26pm 
Volvo EC144D Excavator-> 혹시 이 모드 게임상에 나오게 하는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19 Oct, 2015 @ 1:43am 
http://cafe.naver.com/construction2015
카페 활성화 합시다!
27 Jul, 2015 @ 9:56pm 
반갑습니다
24 Jan, 2015 @ 5:48am 
멀티하시는분?
22 Jan, 2015 @ 5:21am 
안녕하세요~
20 Jan, 2015 @ 5:39pm 
안녕하세요?열심히 해보겠습니다.ㅎㅎ
20 Jan, 2015 @ 5:20pm 
보노보노님 ㅎㅇ여
20 Jan, 2015 @ 5:12am 
멀티하시죠 ^^
19 Jan, 2015 @ 5:08am 
카페 글보고 가입합니당
23 Nov, 2014 @ 9:35pm 
영어로 다되있어서 아무것도 모르겠네용 ㅠㅠ
23 Nov, 2014 @ 6:58am 
이게임 오늘 구입해서 처음 해보았는데요 굴삭기 붕이 안움직이던데 어떻게하면 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