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해필리 H S C
STEAM GROUP
해필리 H S C
1
IN-GAME
9
ONLINE
Founded
20 August, 2010
57 Comments
24 Dec, 2011 @ 8:45pm 
병신
25 May, 2011 @ 1:19am 
날 숭배하라.
9 Apr, 2011 @ 6:46am 
여기 초기때는 이러지않앗는데 ㄷㄷ
23 Mar, 2011 @ 1:10am 
공격기술말고 방어기술은 없나요~
20 Mar, 2011 @ 4:01am 
http://blog.naver.com/wdcfrr 제발좀 갈아먹어주세요 ㅠㅠ 씨발 가만있는데 울부모욕함
2 Mar, 2011 @ 1:28am 
김이요 // ㅗㅗ
2 Mar, 2011 @ 12:02am 
구리군 멋진척 하지마라
똥같다.
1 Mar, 2011 @ 6:03pm 
사람이란 완벽한 인격체가 아닙니다

때때로 욕을하고 변태스러운눈으로 남을 바라보기도합니다

자기또는 그위의 분들도 완벽주의자가 아닙니다

명심하세요
1 Mar, 2011 @ 5:49am 
사람의 마음이란 언제든지 바뀔수 있는것이다.
니가 에펨포에 올리든 NGC에 내 욕을 올리든 난 별 상관없지만.
너의 재능이 맘에 들어 이러는것이다.
1 Mar, 2011 @ 2:25am 
뭐임 ?ㅋㅋ 킴이요님 이재와서 착한척 하시내
핰 어이없어서 ㅋㅋ원래 하던대로 하새요
님 그러니깐 어색해 닭살 돋아서 닭됨
28 Feb, 2011 @ 8:38pm 
해필리, 내부로 선전 하는 제국주의 국가이다. 하지만 그 통치자는 정말 대단하다.. 선전하면서 국민들을 배부르게 하기 때문이다! 난 그곳에 간게 후회 되지 않다. 도저히 사회 주의 국가라곤 생각이 안됬기 때문이다..
26 Feb, 2011 @ 4:55pm 
ㅎㅇㅎㅇㅎㅇ
25 Feb, 2011 @ 5:22pm 
땡큐~맨!
24 Feb, 2011 @ 4:51pm 
킴이요씨 은근 무서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 Feb, 2011 @ 7:46am 
UDP랑 TCP막으면 거의 모든 어택 막은거 아님 ?ㄷ
22 Feb, 2011 @ 7:45am 
ip-tools라는 유틸이 있는데 기능중에 UDP 탐지하는게 있어요.거기서 패킷을 보내는 상대방에 아이피가 뜨는데 아마 그툴에서 차단까지 가능할꺼에요 아마
20 Feb, 2011 @ 8:35pm 
udp 막을수있는 방법은 있음 다만 주소를 가져와야하는일을해야함
20 Feb, 2011 @ 7:05pm 
그런거 알아낸다음으론 UDP플루더로하는 섭폭이라도 하나둘 막아보려고 하는데
내서버로 들어오는 UDP패킷을 읽어내서 거기 많이들어있는 아이피를 따내고 그아이피를
컴퓨터에서 차단시키면 내서버로 UDP패킷을 전송못할것 같은데
그런건되나요
20 Feb, 2011 @ 7:03pm 
나도 기술이 필요한데. 여기 내 아이피로 들어오는 패킷을 탐지해서 아이피를 알아내는거 잘하는분 있나요.
18 Feb, 2011 @ 10:53pm 
유동아이피네 어제 알아낸거로는 오늘 털기 힘들듯
18 Feb, 2011 @ 10:51pm 
문제돼면 삭제해줌
18 Feb, 2011 @ 10:51pm 
IPv4주소 : 125.137.228.0-125.137.228.127
네트워크 이름 : KORNET-10859379370
연결 ISP명 : KORNET
할당내역 등록일 : 20060831
할당정보 공개여부 : N

[ IPv4주소 사용 기관 정보 ]
기관고유번호 : ORG799785
기관명 : 한국통신대구본부
주소 : 달서구 이곡동
우편번호 : 704-140
18 Feb, 2011 @ 12:12am 
125.137.228.96 우리모두 이새끼를 텁시다
16 Feb, 2011 @ 8:28am 
구리군 조까 너도 내 타겟
11 Feb, 2011 @ 12:31am 
# 57 "๖ۣۜLabi_KR" STEAM_0:0:19577483 25:38 48 0 active
잉간 입니다 영밴목록이 돼야함
6 Feb, 2011 @ 10:27pm 
형방금이요님에게말헤서관리자됫다씨봉방섹기들아이요네친구다
6 Feb, 2011 @ 10:25pm 
이게뭐하는게짓
30 Jan, 2011 @ 12:17pm 
지나친 후빨러는 내 타켓에 불과함 ㄲㄲ
29 Jan, 2011 @ 7:39am 
여기에 요금을 추가하십시오.
20 Jan, 2011 @ 7:27pm 
ㅋㅇㅇㅋ
12 Jan, 2011 @ 10:12pm 
ㅁㄴㅇㅁㄴㅇㅁㄴㅇ
7 Jan, 2011 @ 5:28pm 
여기에 댓글?
을 추가하십시오.
4 Dec, 2010 @ 8:59pm 
핫-덕!
27 Nov, 2010 @ 10:50am 
후피모자 시세 아시는분
13 Oct, 2010 @ 4:16am 
황금페인트 구해요 신언락으로
13 Oct, 2010 @ 4:12am 
빡빡이 모자 신언락으로 구합니다.
11 Oct, 2010 @ 4:02am 
김치마싯쪄요 한쿸 마시섯요
8 Oct, 2010 @ 7:35am 
하이요!
4 Oct, 2010 @ 1:12am 
왈왈
22 Sep, 2010 @ 8:51pm 
친구없는 외로운 인간을 초대해주시다니 ㅋ
14 Sep, 2010 @ 3:43am 
래포데 없음 크리!! 읭.. 팀포잇엇으면좋겟다!!
13 Sep, 2010 @ 3:35am 
나사실 여기 누구 초대받고 들어왔는지모름
3 Sep, 2010 @ 12:58am 
닉넴 바껐으여. Shin Min Ah 에서 Alrok로 바꿈 알록임요
26 Aug, 2010 @ 1:39am 
님들 메이플 합시다 저 스카니아섭 에반 ㅋ "김이요님"친추점여
25 Aug, 2010 @ 8:18am 
나는?
25 Aug, 2010 @ 12:22am 
만화를 만드는데 빌어먹을 시간이 안되네;
24 Aug, 2010 @ 6:20am 
사랑해요 게이싫어요
24 Aug, 2010 @ 2:18am 
code red!
23 Aug, 2010 @ 3:09am 
가이입했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