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TimeGroup TImeGroup
STEAM GROUP
TimeGroup TImeGroup
0
IN-GAME
7
ONLINE
Founded
26 August, 2010
Location
Korea, Republic of 
41 Comments
25 Nov, 2011 @ 7:02pm 
설마 해킹당한건가
25 Nov, 2011 @ 7:02pm 
6개월만에 돌아오니까 스키퍼 형님 사라짐 내 프로필에 글써놓은 사람 추첮하니 스키퍼 형님 이였어;;
9 May, 2011 @ 4:24am 
스키퍼행방불명
13 Feb, 2011 @ 6:29pm 
왜그러심?ㅋㅋㅋ
13 Feb, 2011 @ 2:06am 
로이즈:STEAM_0:0:24614179
아는섭에다임마영밴떄려줘용
11 Feb, 2011 @ 4:39am 
레알카페망함요? ㅋㅋㅋ
10 Feb, 2011 @ 1:03am 
ㅇㅇㅇ
28 Jan, 2011 @ 3:28am 
이 그룹은 타임 그룹입니다.
18 Jan, 2011 @ 11:47pm 
여기에 댓글을 추가하십시오.zzㅋㅋㅋ
16 Jan, 2011 @ 12:22am 
퀭하다..
11 Jan, 2011 @ 9:22pm 
ㅇㅇㅇㅁㅇㅁ
10 Jan, 2011 @ 6:08pm 
왜이리 ...
20 Dec, 2010 @ 2:44am 
쌩하다
20 Dec, 2010 @ 2:43am 
ㅇㅇㅇㅇ
23 Nov, 2010 @ 11:11pm 
안녕하세요
19 Nov, 2010 @ 6:24am 
ㅎㅇ ㅋㅋ
19 Nov, 2010 @ 2:07am 
안녕하세여
21 Oct, 2010 @ 6:09am 
타임스러운클랜이다
1 Oct, 2010 @ 11:23pm 
여기에 내 클랜원도 심어 놓다니 ㅋㅋ
1 Oct, 2010 @ 1:28am 
가입해서 나쁠건없징
30 Sep, 2010 @ 6:26pm 
포 ㅋ 풍 ㅋ 가 ㅋ 입
27 Sep, 2010 @ 3:53pm 
하앍 그냥 나도 가입했센 하앍
17 Sep, 2010 @ 2:39am 
16 Sep, 2010 @ 9:49pm 
뭔가 뽀글뽀글하군.
16 Sep, 2010 @ 2:57pm 
하이요 ㅋㅋ 가입했음 ㅋㅋ
15 Sep, 2010 @ 12:38am 
이미가입 하셧구만
10 Sep, 2010 @ 7:31am 
나도가입하게해죠 스키퍼형님!
7 Sep, 2010 @ 7:58am 
hag
3 Sep, 2010 @ 12:17am 
하앍
1 Sep, 2010 @ 12:02am 
옵션에서 따로지정하면 뜹니다
31 Aug, 2010 @ 3:40am 
ㅋㅋㅋ클랜 명이 않뜨네... 무슨오류지??ㅋㅋㅋ
30 Aug, 2010 @ 8:51am 
헐 게이임 파더
27 Aug, 2010 @ 4:32am 
내사랑 스키퍼ㅋㅋㅋ
26 Aug, 2010 @ 7:31am 
ㅇㅇ? ㅋㅋ
26 Aug, 2010 @ 4:44am 
..........'ㅅ'...메이드님 저랑 똑같은 신세군...ㅋㅋㅋ
26 Aug, 2010 @ 4:41am 
누가 내 시중좀 들어줘요 !!! 메모리칩좀 하나만 주면 ...ㅋㅋㅋ'ㅅ'....
26 Aug, 2010 @ 4:38am 
흠 .. 초대받아서 왓는대 암튼 ㅎㅇ ㅋㅋ
26 Aug, 2010 @ 4:36am 
그룹에 들어온사람 여기다 한마디는 하고가시고라.'ㅅ'..ㅋㅋ
26 Aug, 2010 @ 4:35am 
Thanks
26 Aug, 2010 @ 4:35am 
방금 나왓서요.. 'ㅅ'..잘부탁드립니당...'ㅛ'..]
26 Aug, 2010 @ 2:57am 
아나 이미지 퀄리티가 왜 저따구가 되는가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