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그룹
쓸쓸한 친구를 소개합니다 쓸친소
STEAM 그룹
쓸쓸한 친구를 소개합니다 쓸친소
0
게임 중
4
온라인
설립
2013년 12월 21일
댓글 38
2015년 12월 4일 오전 2시 57분 
가장 캄캄한 던겐 정식 출시를 기다립니다
2015년 12월 4일 오전 12시 30분 
'ㅅ'
2014년 5월 12일 오전 7시 18분 
카스는 맥주입니다
2014년 5월 11일 오후 10시 49분 
이 그룹에 나 말고도 카스 하는 사람이 있었다니
2014년 1월 28일 오전 6시 09분 
아아 웃고있어도 눈물이난다
2013년 12월 27일 오전 7시 57분 
쩌네 육군도 떨어지는게 있네

신기하군 그냥 영장나오는거 빼고 직접 지원하면 그런것도 있나

뭐 나하곤 이제 상관없지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13년 12월 25일 오전 8시 40분 
어제는 수요일.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2013년 12월 24일 오후 8시 59분 
애초에 크리스마스의 상징인 산타와 예수님도 솔로로 살으셨거늘 어느새부턴가 커플들의 날이 되었나! 이건 음모다!
2013년 12월 24일 오후 8시 26분 
육군 일반으로 하는거 아니까 하는소리지 누굴 빙다리 핫바지로 아나...
2013년 12월 24일 오후 6시 50분 
육군 현역병 추첨에서 떨어졌네요.. 면접하기 싫어서 그냥 지원 했는데 ㄷ
2013년 12월 24일 오후 12시 35분 
육군을 제외한 타군은 면접 보고 선발하는 거라서 떨어질 수도 있음

부사관 이상이면 어느 군이든 있을 수 있고
2013년 12월 24일 오전 8시 32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군대도 합격 불합격이 잇으요?
ㅋㅋㅋㅋㅋㅋㅋ 영원히 재수하면 되겟네...
2013년 12월 24일 오전 8시 26분 
군대 떨어져서 스팀과 함께 할 시간이 늘어났네요
군대도 마음대로 못가는 세상입니다
2013년 12월 24일 오전 8시 23분 
요즘은 해리포터 하네요 나홀로집에 보고싶은데
2013년 12월 24일 오전 7시 24분 
크리스마스는 역시 가족들과 함께 케빈을 만나야지
2013년 12월 24일 오전 12시 30분 
온갖 음해에 시달렸습니다!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여러분! 언제부터 여친생긴다 여친생긴다 하더니 여친이 어디갔습니까?
허풍입니다 허풍!
저 말들은 님들에게 여친이 있다는 소리와 똑같은겁니다!
2013년 12월 23일 오후 9시 51분 
크리스마스 날 뭐하냐구요?

애인이랑 놀아요



네, 플삼과 스팀이랑 놀아요



.......눙물
2013년 12월 23일 오후 8시 00분 
밑에 두분 말이 진짜라 카더라
2013년 12월 23일 오후 7시 15분 
그룹장이 25일날 25개의 게임을 뿌린다카더라
2013년 12월 23일 오전 11시 58분 
25일날 그룹장이 치킨쏜다더라
2013년 12월 23일 오전 7시 10분 
여러분 이그다- 그짓말인거 아시죠?
2013년 12월 23일 오전 7시 05분 
25일에 그룹장이 스타바운드를 뿌린다 카더라
2013년 12월 23일 오전 6시 25분 
스팀 친구를 구하고 싶습니다 솔로 환영
2013년 12월 23일 오전 12시 13분 
어떤 씹종자가 그룹원들한테 병신그룹 초대를 돌렸는지 잡히면 척추를 분해해 버리겠다 진짜
2013년 12월 22일 오전 7시 37분 
커플들 허리 다 뽀개버리고 싶다
2013년 12월 22일 오전 7시 08분 
만든놈이 선물이라도 주나요 이벤트로 D-2 하시게 ^^?
2013년 12월 22일 오전 7시 01분 
하....
2013년 12월 22일 오전 6시 51분 
나만 쓸쓸할순없잖아? 빨리 너님들도 딴닝겐 초대하라고
2013년 12월 22일 오전 6시 50분 
안녕하세요 그룹 만든사람입니다
2013년 12월 22일 오전 6시 44분 
안녕하세요 초대받아서 온 사람입니다
2013년 12월 22일 오전 5시 35분 
솔로니까, 솔로기 때문에 가입하지 않을수가 없잖아?
2013년 12월 22일 오전 5시 16분 
어휴 시팔
2013년 12월 22일 오전 4시 26분 
찌발놈이 심지어 모더레이터로 넣어놨네? 이 개객기야?!?!
2013년 12월 21일 오후 10시 33분 
베이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먼데 날 쓸쓸하게만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
2013년 12월 21일 오후 5시 37분 
... 왠지 슬픈현실의 그룹이네요
2013년 12월 21일 오전 6시 36분 
야이 개객기얔ㅋㅋ
2013년 12월 21일 오전 4시 21분 
찌발..
2013년 12월 21일 오전 2시 47분 
그렇습니다 우린 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