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설치
로그인
|
언어
简体中文(중국어 간체)
繁體中文(중국어 번체)
日本語(일본어)
ไทย(태국어)
Bahasa Indonesia(인도네시아어)
Bahasa Melayu(말레이어) 베타
Български(불가리아어)
Čeština(체코어)
Dansk(덴마크어)
Deutsch(독일어)
English(영어)
Español - España(스페인어 - 스페인)
Español - Latinoamérica(스페인어 - 중남미)
Ελληνικά(그리스어)
Français(프랑스어)
Italiano(이탈리아어)
Magyar(헝가리어)
Nederlands(네덜란드어)
Norsk(노르웨이어)
Polski(폴란드어)
Português(포르투갈어 - 포르투갈)
Português - Brasil(포르투갈어 - 브라질)
Română(루마니아어)
Русский(러시아어)
Suomi(핀란드어)
Svenska(스웨덴어)
Türkçe(튀르키예어)
Tiếng Việt(베트남어)
Українська(우크라이나어)
번역 관련 문제 보고

신기하군 그냥 영장나오는거 빼고 직접 지원하면 그런것도 있나
뭐 나하곤 이제 상관없지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부사관 이상이면 어느 군이든 있을 수 있고
ㅋㅋㅋㅋㅋㅋㅋ 영원히 재수하면 되겟네...
군대도 마음대로 못가는 세상입니다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여러분! 언제부터 여친생긴다 여친생긴다 하더니 여친이 어디갔습니까?
허풍입니다 허풍!
저 말들은 님들에게 여친이 있다는 소리와 똑같은겁니다!
애인이랑 놀아요
네, 플삼과 스팀이랑 놀아요
.......눙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