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the Mafia. The Mafia.
STEAM GROUP
the Mafia. The Mafia.
1
IN-GAME
6
ONLINE
Founded
16 October, 2010
Location
Korea, Republic of 
61 Comments
1 Aug, 2012 @ 1:40am 
내가 왜이러지 진짜 ㅋ 재대로 해야지
12 Mar, 2012 @ 8:00am 
흐잌;; 비공개그룹인데 가입이 되엇당께?! 일단 안녕하세요
7 Feb, 2012 @ 7:12pm 
처음왔으니 잘부탁한당께!
14 Dec, 2011 @ 11:59pm 
때를 기다렸다가 이벤트를 열어야 겠군 ..
9 Oct, 2011 @ 3:25am 
마지막으로 쓴게 8월이네요 완전 정전인듯
29 Aug, 2011 @ 1:49am 
여기 옛날 친구찾음 이클랜 첫주인장일텐데 ;;
18 May, 2011 @ 12:15am 
데젓형 그룹동맹 폐지하고 나 나감 다음에 좋을떄 다시 만납세 ㅂㅂ
12 May, 2011 @ 2:53am 
아 아 안안토토니니오오형 형 친친삭 삭 렉렉대대메메이이럼럼
12 May, 2011 @ 1:52am 
데저트이글이 안토니오잖소 ㅇㅇ;;
11 May, 2011 @ 7:36am 
안토니오형 요즘 안보임 ㅋㅋㅋㅋㅋ
11 May, 2011 @ 4:38am 
안토니오 씨발 개병신새꺄 내가 다시 돌아왔다고
11 May, 2011 @ 4:35am 
ㅋㅋ 님이 젤 맘에듬
11 May, 2011 @ 12:36am 
ㅊㅋㅊㅋ
9 May, 2011 @ 5:48pm 
내가 다시 돌아왔다
8 Apr, 2011 @ 3:01am 
타나님 다시 친추 ㄱ
16 Mar, 2011 @ 12:35am 
그러게요 보스 개자식
15 Mar, 2011 @ 3:48am 
저도 언 올림 올리라니까 씹음 ㅡ.ㅡ
15 Mar, 2011 @ 3:09am 
나쁘내 동맹클랜 안올려
13 Mar, 2011 @ 12:30am 
과일 맛있다능
12 Mar, 2011 @ 10:00pm 
어쩌라고 과일클랜주제에 ㅋㅋㅋ
12 Mar, 2011 @ 6:33pm 
ㅅㅂ 여기 깡패 클랜임 ㅡㅡ
9 Mar, 2011 @ 10:12pm 
ㅋㅋㅋ
8 Mar, 2011 @ 3:58am 
굳 맘에듬요 ^^
8 Mar, 2011 @ 3:40am 
멋진 1찐이다
4 Mar, 2011 @ 5:50am 
여러분 제가 여기 일찐입니다
3 Mar, 2011 @ 4:28am 
하하...
2 Mar, 2011 @ 11:45pm 
님들 저 친추좀 해주세요
2 Mar, 2011 @ 4:12am 
This is Mafia Boss ♥♥♥♥♥♥♥♥
27 Feb, 2011 @ 9:33pm 
안토이오형 노라줘 ㅠ.ㅠ
23 Feb, 2011 @ 9:31pm 
나는 어쌔신크리드브라더후드가 나올때까지 카솟이나 해야할까보다.
21 Feb, 2011 @ 10:54pm 
안녕하세요 신참입니다!!!!!
17 Feb, 2011 @ 3:24pm 
dawn 형이 날 여기 넣었는데 좋은곳이구나!
13 Feb, 2011 @ 2:07am 
로이즈:STEAM_0:0:24614179
아는섭에다임마영밴떄려줘용
11 Feb, 2011 @ 5:39pm 
여긴어디 나는모에?
11 Feb, 2011 @ 5:38pm 
내가 언제부터 이클랜이 잇엇짘? ............
26 Jan, 2011 @ 5:28am 
안그래도 여기 중국 다운속도 장난아니여서 하고싶어도 못하는데 ㅠㅠ
25 Jan, 2011 @ 7:24am 
s.h길원모집중 오실분친추ㄱㄱ
23 Jan, 2011 @ 4:30am 
ㅋㅋㅋㅋㅋ
21 Jan, 2011 @ 11:12pm 
요즘 안들어온다고 나 버린거임? 친삭까지 했네 ㅋㅋ
21 Jan, 2011 @ 4:15am 
아 안토니오형 아나 동맹 그룹 쓰라니까!
13 Jan, 2011 @ 3:56am 
멍멍이
11 Jan, 2011 @ 4:31am 
보스 오늘은 누굴 죽일껀가요?
10 Jan, 2011 @ 3:49am 
S.H클원모집중임니다들어오고싶으면친추ㄱㄱ
4 Jan, 2011 @ 7:02pm 
일단 가입이영ㅋ.
4 Jan, 2011 @ 6:59pm 
나를 마지막으로 길원 60명 달성인가.
27 Dec, 2010 @ 12:30am 
샤샷 오늘 카솟구입 성공 ㅎㅎ 보스 감사 한스팀 좋네여 ㅋㅋ
25 Dec, 2010 @ 10:09pm 
친구가 여깃어서 와봅니다
20 Dec, 2010 @ 5:05am 
굿 오늘 가입 했습다
15 Dec, 2010 @ 4:20am 
HELLO I JUST JOINED TO THIS GROUP !
15 Dec, 2010 @ 2:11am 
ㅠㅠ컴퓨터가망가져서1달간못해요ㅠㅠㅠㅠ